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동건 전여친 리스트 결별이유 남동생 피살 아픈가족사

반응형

KBS '미운오리새끼' 방송에 이동건이 출연해 이쁜 딸 로아 사진이 공개되면서 이동건이 화제가 되었고, 현재는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 중입니다. 선한 이미지의 선남선녀 이동건과 조윤희는 속도위반으로 결혼해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사실 이동건은 꽤 많은 공개연애를 해왔고 전여자친구들은 모두 톱여배우급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오늘은 이동건 전여친 리스트와 결별 이유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동건 프로필(나이, 학력, 가족관계, 결혼 등)

이동건은 1980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이고 직업은 배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FNC 엔너테인먼트이고, 1998년 고등학생 때 ' 나의 바램이 저 하늘 닿기를'이라는 노래로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라마 '광끼'를 통해 연기를 시작하며, ' 파리의 연인'으로 본격적으로 인기반열에 올랐습니다. 



이동건 학력은 서울의 명문고인 휘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이동건은 엄청 큰 키를 자랑하는데요 185cm로 모델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동건은 아픈 가족사가 있는데 남동생이 호주 유학중에 중국인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하명서 이동건과 부모님은 한 동안 충격에서 헤어나오질 못했습니다. 



# 이동건 전여자친구 김민정 (이민정 아니고 김민정)


MBC 드라마 '고무신을 거꾸로 신은 이유에 대한 상상' 에서 이동건과 김민정은 연인 사이로 출연해 실제로 서로 불꽃이 튀면서 실제 연인 사이이로 발전했지만 2년만에 결별했다고 합니다. 


결별의 이유는 평소 이동건은 현모양처같은 순종적인 여성이 이상형인데 김민정 성격이 그러지 못해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합니다. '미스터 션샤인'에서 너무 멋진 연기를 보여준 김민정이 이동건의 전여친이였다니 좀 놀라웠습니다. 



# 이동건 전여자친구 한지혜

엄청 인기몰이를 했던 KBS드라마 ' 낭랑18세' 에서 만난 한지혜와 이동건은 실제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평소 성형하지 않은 여성이 이상형이였던 이동건은 한지혜에게 상당히 매력을 느끼면서 적극적인 대시를 하고 공개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이동건은 84년생 한지혜와 4살의 나이차이가 났고 4년간의 열애를 했지만 안타깝게 결혼까지 인연이 닿지 않았습니다. 이동건과 한지혜 결별 이후 이동건의 남동생이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는데 장례식장에서 오열하던 한지혜 모습이 찍히기도 했습니다. 





# 이동건 전여자친구 차예련( 지금은 주상욱의 아내) 

이동건이 남동생 피살되고 나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차예련이 옆에서 많은 위로를 해주면서 실제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이동건과 전여친 차예련은 약 1년간 열애를 한 후 힘겹게 헤어지게 되었고 차예련은 드라마 '화려한유혹'에서 함께 연기 하던 배우 주상욱과 결혼하였습니다. 



차예련의 전남친 중 한 명은 배우 박정철이라고 합니다. 



# 이동건 전여자친구 티아라 지연

이동건의 전여친 중 한명은 티아라 멤버였던 지연이라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의아해했던 것 같습니다. 주로 배우들과 만남을 가졌던 이동건 이였고 티아라 지연과 나이차이가 무려 13살이나 났기 때문입니다. 지연은 1993년생입니다.  이동건과 전여친 지연은 한중합작영화 '해후'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하였지만, 열애 3년만에 또 결별하게 됩니다. 



이동건 지연 결별 이유는 이동건이 조윤희와 양다리를 걸치면서 조윤희가 임신을 하게되어 결국 결별할 수 밖에 없었다는 루머가 있긴 하지만 확인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평소 이동건은 성형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얼굴과 키카 크고 늘씬한 몸매의 여자를 좋아해 드라마 '월계수양복점신사들'에 함께 출연한 조윤희가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지금까지 이동건의 전여친 이민정, 한지혜, 차예린, 지연 등 리스트를 정리해보았는데 꽤 이름있는 여배우들과 염문을 뿌린 이동건인데 이제 조윤희와 결혼하고 이쁜 딸 이로아까지 있으니 가정에 충실한 멋진 남편, 아빠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방영중인 드라마 '여우별각시' 에서도 좋은 연기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