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충재 여자친구 소속사 직업 학교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반응형

김충재 여자친구 소속사 직업 학교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출연 기안84 관계 

금요일 인기 예능 '나혼자산다' 에서 기안84 의 미남 후배로 박나래의 노골적인 관심 표현에 한순간에 네티즌 관심을 받았더 김충재씨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 김충재 프로필 (소속사 직업 학교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등) 

김충재가 최근 소속사와 계약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앞으로 연예인으로서의 그의 행보가 궁금해집니다. 김충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고 학력은 수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김충재 키는 외모 못지 않게 모델같이 184cm를 자랑합니다. 



김충재 전공은 서양화라고 하고, 현재 직업은 생활제품 디자이너, 아트퍼니처입니다. 김충재의 작품은 인기 가수 뮤직비디오에서도 볼 수 있을 만큼 실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가수 태양 '링가링가', 비의 ' 라송' 뮤믹비디오 벽화 작업을 한 바 있습니다. 







김충재 소속사는 Speaker (스피커)로 좀 생소한 곳인데, 모델 기획사인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서 만든 소속사이고 앞으로 김충재는 연예활동 및 아티스트로의 활동을 소속사 통해서 직속적으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비춰진 김충재 성격은 조용하고 살짝 내성적인 성격으로 자신의 일을 많이 사랑해서인지 아직 여자친구가 없다고 합니다. '국민 미대 오빠'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실물 깡패라서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을 보일 듯 합니다. 

김충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chungjizzle/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