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반응형

요즘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알콩달콩 재밌게 사는 모습을 보면 나도 모르게 유쾌해지면서 인교진, 소이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오늘은 인교진의 반전 모습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교진이나 소이현이 드라마에서 주연급 배우들은 아니지만 준주연급은 되는 배우입니다. 그러나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부터 드라마 배우 때보다 더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듯합니다. 



특히 인교진의 반전모습들이 동상이몽 매회 이슈를 몰고 있습니다. 인교진 아버지는 연매출이 200억원 중소기업 CEO이면서 가수가 부업?일 정도로 여러방면에 인교진보다 끼가 많다고 합니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회사는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 등을 해외로 수출하는 성원산업 CEO로 관련 업체 점유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건실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건실한 기업 CEO를 아버지로 둔 인교진의 반전집안 이유입니다. 




tvN '명단공개 2015'에서 시집 잘 간 여자 스타 5위에 선정될 정도로 시댁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소이현을 인교친 아버지 인치완씨가 유별나게 아껴주시고 이뻐해주신다고 합니다.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2012년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함께 출연한 인교진과 서우는 서울의 한 카페에서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던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인교진 서우는 1년간 연인사이로 지내다 좋은 동료사이로 지내기로 했다며 결별 사실을 밝혔습니다. 




인교진과 서우 진짜 결별이유로 성격차이라고 했지만 2014년 인교진이 지금의 아내 소이현과 결혼하면서 인교진 서우 결별 진짜 이유가 소이현과 양다리 때문이 아니였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인교진이 전여친 서우와 결별한 시점과 소이현과 결혼한 시점이 차이가 거의 없다보니 이런 소문이 났던 것 같습니다. 




배우 인교진은 1980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 만 37세 이고 키는 179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키이스트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한 공부 좀 한 연예인입니다. 실제로 인교진은 학창시절 성적우수 상장을 자주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소이현은 1984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 만33세이고 고향은 전북 전주시라고 합니다. 인교진과 나이차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입니다. 소이현 키는 170cm로 혈액형은 남편 인교진과 동일하게 A형이라고 합니다. 



소이현 이름이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가명이더군요 소이현 본명은 조우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 사이에는 토끼같은 하은 소은 두 딸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