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솔지 갑상선 항진증 눈성형 과거사진有 EXID 컴백 기대

반응형

복면가왕 동막골소녀의 가창력에 패널 모두가 매회 감탄을 하고 복면가와 시청자들의 두 귀를 사로잡은 동막골소녀의 정체는 바로 EXID 솔지였습니다. EXID 솔지는 갑상선 항진증 투병으로 한동안 방송 출연을 하지 못했습니다. 

오늘은 솔지 갑상선 항진증 완쾌 근황 성형 과거모습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ID 메인보컬 솔지는 2016년에 갑상선기능항진증 진단을 받고 약 1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지며 치료에 집중하여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정상수치까지 회복했지만 갑상선기능항진증의 합볍증인 안구 돌출되어지는 '갑상선 안병증' 수술을 했습니다.





비쥬얼 걸그룹의 메인보컬인 솔지가 병 때문에 외모 특히 얼굴이 변형되는 것 자체만으로도 상당한 스트레스였을 것 같은데 완치되었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갑상선항진증이란?

솔지가 투병했던 갑상선기능항진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연예인에는 서유리, 홍콩유명배우 이연걸도 있습니다. 간략하게 갑상선항진증은 혈액속 갑상선세포를 자극해 호르몬 생성을 촉진하는 항체때문에 생기는 병으로 증상으로 맥박이 빨라지거나 두근거림, 손떨림이 있고 대변횟수도 증가할 수 있고 피로감, 불안감, 초조함이 있습니다. 



솔지 역시 확진을 받기 전에 발열과 안구돌출의 증상이 심해져 정밀검진을 받았습니다. 




솔지는 일본 활동을 앞둔 EXID에 합류해서 뮤비촬영을 모두 마치고 활동 재기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투병하는 긴 시간동안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오늘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신한은행배 넥센 한화 준플레이오프전에 나와 건강하고 밝은 얼굴로 시구를 성공했습니다. 




솔지의 복귀로 완전한 EXID의 2막이 더욱 기대되며 솔지씨도 재발이 되지 않도록 일과 건강관리를 잘 조율하셔야 할 듯 합니다. 


솔지 프로필 (나이, 키,학력, 가족관계,성형)

솔지는 1989년생 올해 나이가 30살입니다. 걸그룹치고는 나이가 꽤 많은 현역 걸그룹가수입니다. 솔지는 경기도 성남에서 태어났고 학력은 경의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솔지 가창력이 뛰어나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 있습니다. 









그 시원하고 탄탄한 가창력 덕분에 여러프로그램에 자주 출연을 하기도했습니다. (출연프로그램 :복면가왕 (동막골소녀), 세바퀴, 백인백곡 끝까지 간다, 듀엣가요제 등 )



솔지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 모습과 사뭇 다른 느낌이라는 걸 알수 있습니다. 특히 눈이 좀 달라 보이는데 예전에 비해 눈 앞뒤트임을 한 듯 과거사진보다 눈이 시원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떠신가요? 메이크업 때문에 달라보일 수도 있겠습니다. 코나 얼굴윤곽은 크게 다르지 않아보입니다. 특히 얼굴윤곽은 다이어트와 미용관리 성형시술 등으로 다르게 보이는 게 아닐까 합니다.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11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2018/10/08 - 이동건 전여친 리스트 결별이유 남동생 피살 아픈가족사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8/10/06 - 이청아 이기우 결별설 단짠오피스 패션 성형전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