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최유화 나이 노출 성형 타짜3 김민정 하차이유 충격!

반응형

2019년 개봉 예정인 '타짜3' 의 캐스팅으로 벌써 뜨거운 이슈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타짜1, 2의 여자주인공이 주는 임펙트가 아주 컸는데 김혜수, 이하늬, 신세경에 이은 타짜3 여자주인공 자리가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마돈다'역에 김민정이 캐스팅되었다는 기사 있었지만 김민정 하차로 최유화가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스터션샤인에서 강렬한 연기력에 홀딱 반했었는데 왠지 타짜3 마돈나 역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김민정 하차 소식이 다소 아쉽습니다. 






타짜3 김민정 하차 이유는 이미 타짜3 촬영 진행 중이였지만, 김민정과 제작진 간에 지속적인 의견충돌로 더이상 촬영을 할 수 없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타짜 시리즈를 보면 항상 여자주인공들의 노출신들이 있는데 아마 노출신에 대한 의견차이가 하차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예상해봅니다. 



타짜3 제작진측은 여자 캐릭터의 노출 수위로 캐스팅에 난황을 겪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새로 캐스팅된 최유화 흥행보증 영화인 타짜3로 관객들에 이름과 얼굴을 각인 시킬 기회일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무튼 새로 캐스팅된 타짜3 여자주인공 최유화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 최유화 프로필 (나이, 작품, 키, 성형 ,학력 등) 

최유화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편인데 나이에 비해 아직 이름과 얼굴이 잘 알려지지는 않은 듯합니다. 최유화는 나이 28세때 데뷔를 했습니다. 




최유화 키가 꽤 커보였는데 프로필상에 최유화 키는 172cm로 몸매는 좀 마른편으로 청순과 섹시한 이국적인 얼굴이며, 잡지 광고 모델출신이라고 합니다. 모델다운 키였습니다.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제가 보기엔 볼륨감 있는 몸매는 아닌듯 하지만 키가 크고 몸매 비율이 좋은 듯 합니다. 



드라마 '라이프'에 출연했을 때 최유화 어깨가 정말 좁아 보여서 머리가 큰 편인가 했는데 의상문제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유화는 이목구비가 상당히 뚜렷하고 개성있는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데 성형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성형하지 않은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공개적으로는...) 



최유화 학력은 한성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최유화 작품은 영화 '밀정', '비밀은 없다'가 대표적이고 드라마는 '미스트리스', '슈츠' ,얼마전 종영한 '라이프'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최유화가 출연하는 영화 '타짜3'는 짝귀의 아들 도일출의 영화같은 인생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주인공인 도일출 역에는 배우 박정민이 캐스팅이 되었고 도박판 설계하는 결정적 역할을 하는 애꾸 역에는 개성파 배우 류승범이 맡아 연기합니다.  이번 타짜3에서 최유화의 연기와 있을 것이라 확신이 드는 노출신 또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