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박성광 포차 풍기물란 아파트 위치 추천메뉴

반응형

요즘 MBC '전지적참견시점'을 통해 개그맨 박성광씨에 대한 시선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박성광이 사업에 관심이 많아 여러 사업경험이 있다는 점입니다. 



전참시에서 국민 배려남 해피스마일 박성광은 송이 매니저와 광복이 덕분에 인기를 더 모으고 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보였던 개그맨으로 이미지와 다른 실제 소극적인 성격에 반전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박성광은 현재 논현동 먹자골목에서 '풍기물란'이라는 술집 포차를 운영 중입니다. 





얼마전 전참시에서 자신의 팬미팅을 바로 박성광 포차 술집 풍기물란에서 진행 한 바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찾는 다고 합니다. 박성광 포차 술집에 다녀온분들은 대부분 안주 평균이상은 되고 특히 치즈계란말이나 스노우허니버터치킨이 맛있어 추천메뉴로 꼽고 있습니다. 



박성광 포차 풍기물란 안주들에 대해 사장인 박성광이 꼼꼼하게 잘 알고 있고 챙기는 편이라고 합니다. 



박성광이 개그맨로서 방송 이외에 사업가이기에 어느정도 성공하고 재산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 한 방송에서 박성광이 여러 사업을 하다 망해서 큰 돈은 못 벌었다고 실토를 했는데 현재는 어떠한지 모르겠습니다. 


전참시에서 꽤 깔끔하고 신축느낌이 나는 아파트에 거주하는 박성광이 나오는데 박성광 집 아파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찾아보았습니다. 




# 박성광 아파트 


전참시에서 나오는 박성광 아파트는 영등포 아크로타워로 대림산업이 재개발한 총 약1200세대 아파트 단지로 17년도에 준공한 새아파트입니다. 영등포 아크로타워에는 박성광 외에도 개그맨 부부인 심진화 김원효가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박성광 아파트 영등포 아크로타워스퀘어는 25평 매매가가 10억, 35평 매매가는 13억, 47평형 매매가는 16억에 거래중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보았던 박성광 집은 25평 아니면 35평쯤으로 생각되는데 대략 10~13억대의 아파트에 거주중입니다. 


생각보다 성실한 박성광씨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