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임은경 나이 키 ttl소녀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칩거 이유

반응형

이번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임은경씨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 같습니다. 엄청난 외모에도 불구하고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듯합니다. 




과거 TTL 소녀라 불리며 SKT TTL 통신사 광고 하나로 주목을 받은 임은경씨에 대한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소속사 출연작 영화 등)에 대해 알아볼게요~ 



TTL 통신사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 계약금이 무려 10배가 올랐다고 한 예능프로에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처음 3천만원 계약금이 10배가 오르면서 3억이라는 계약금을 받고 전속 계약을 했었다고 합니다. 




워낙 통신사 광고에서 ttl소녀로 강렬한 인상과 신비주의 이미지가 강해서 영호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에 출연하면서 광고 모델 겸 배우로 전향하였습니다. 





그러나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은 막대한 자금이 투자되었고 1년간 많은 기대 속에 촬영되었지만 영화 개봉 후에 혹평이 쏟아지고 흥행에도 실패 하여 임은경에게 기대감이 컸던 팬들에게 실망을 안겼습니다. 





임은경은 영화 성년팔이 소녀의 재림의 흥행 실패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나 뚜렷한 성적을 내지는 못했어요~ 


<영화 치외법권>


그 이후에 임은경은 슬럼프를 겪으며 거의 칩거 생활을 하다 2015년 영와 치외법권 조연으로 출연하면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그 동안은 쇼핑몰모델을 하며 생활을 해왔다고 하네요. 



임은경 나이 키 소속사 학력 


임은경은 1983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TTL광고에서 엄청 어린 모습이였는데 벌써 나이가 30대 후반이라니 세월이 많이 흐른 것 같습니다. 임은경은 서울 강동구 출신이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1녀로 형제자매는 없고 키는 방송에서는 좀 작아 보이는데 프로필 상에는 164cm , 몸무게는 45kg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엘리트기획이고 학력은 서울선린초등학교, 둔촌중학교, 대원여고, 중앙대 연극학 전공했습니다.




임은경은 과거 짝사랑은 많이 해봤지만 현재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임은경의 미모가 너무 뛰어나서 성형의혹을 많이 받는데 17세 때 데뷔한 모습이나 학창시절 졸업사진만 봐도 이목구비 뚜렷한 너무 이쁜 자연미인입니다. 



예능에 나와서 말하는 걸 보면 나이에 비해 아직 많이 순수하고 성품이 좋은 것 같은데 방송에 자주 나올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어요~ 



2020/02/11 - 봉준호 통역사 샤론 최(최성재) 나이 학력 인스타 진짜직업

2020/02/11 - 봉준호 아내 정선영 가족 아들 학력

2019/11/22 - 기생충 배우 이정은 남편 나이 자녀 반전 프로필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