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봉준호 통역사 샤론 최(최성재) 나이 학력 인스타 진짜직업

반응형

이번 오스카 시상식에서 봉준호 감독과 영화 기생충 출연배우 외에도 스타가 된 한 사람이 있었으니, 외신들도 주목한 그녀는 봉준호 통역사 인 샤론 최 한국 이름 최성재씨입니다. 



샤론 최 (최성재)는 오스카 시상식 뿐만아니라 미국 여러 토크쇼와 인터뷰에서 봉준호 감독 통역사로 늘 함께였습니다. 모두 샤론 최가 통역사라고 알고 있는데 반전 직업이 있다고 합니다.



봉준호 통역사 샤론 최( 최성재) 나이 학력 인스타 등 프로필


샤론 최( 최성재)는 프랑스 칸 영화제부터 봉준호 감독의 통역을 맡아왔고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영화 기생충 팀들의 든든하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통역을 해왔습니다. 





봉준호 감독 역시 샤론 최의 능력을 극찬하며 많은 부분 의존한다고 했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도 극찬한 그녀의 통역실력을 기존 통역사들을 능가한다고 칭찬을 가리지 않았습니다. 



어렵다는 한국식 유머를 통역함에 있어 자신감 있고 적절한 영어단어 선택에 대단한 재능을 가졌다는 평가 입니다. 





샤론 최 최성재는 올해 나이 25살이라고 하는데 뛰어난 통역실력에 견주면 정말 어린 나이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25살이면 이제 사회초년생 정도의 나이가 아닌가요. 




샤론 최 최성재 국적은 한국인이며, 현재는 미국에서 영화학과를 전공하는 유학생이라고 하며 통역을 공부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20대중반 나이에 통역을 공부한 적도 없는데 그렇게 큰 무대에서 자신감 있게 긴 문장들을 통역할 수 있는 실력만 보아도 언어 천재가 아닌가 합니다. 




샤론 최 최성재 진짜 직업은 영화감독입니다. 과거에 독립영화를 촬영한 경험까지 있다고 합니다. 


샤론 최 최성재 학력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최성재는 어린적 미국에 살았던 경험이 있고 한국에 들어와 초중고를 다녔는데 대치키즈라고 합니다. 



대치동 학원가에서 피아이에를 다닌바 있고 영어를 잘해서 용인외대부고 국제반에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 유학을 가 영화를 공부한 영화학도입니다.  




현재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대치동 피아이어학원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 중인데 피아이어학원은 대치동 빅 3 어학원 중 하나로 토론식 스피킹 영어수업이 특징으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



이번 그녀의 멋진 통역을 보고나서는 샤론 최 최성재 학력을 왜 자세히 궁금해 하시는지 이해가 가네요. 최성재 학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적 영어권인 미국에서 살았다는 점이 영어실력의 바탕이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현재 관심과 인기 때문에 샤론 최 최성재 인스타그램주소를 찾아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비공개가 아니라면 SNS 인스타 계정이 없는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아무튼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봉준호 감독 그의 통역사 샤론 최 최성재까지 한국인의 힘을 보여주셔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2020/02/11 - 봉준호 아내 정선영 가족 아들 학력

2019/11/22 - 기생충 배우 이정은 남편 나이 자녀 반전 프로필

2019/10/31 -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