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동백꽃 필 무렵 홍자영 염혜란 나이 남편 키 출연작 도깨비 학력 반전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에 많은 신스틸러 조연들이 출연했었는데 이 중에서 오정세 부인 역의 변호사 홍자영 역의 염혜란씨가 정말 매력적이였습니다. 벌써 20년차 배우 염혜란 결혼 나이 남편 출연작 학력 등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염혜란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고 키는 165cm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이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염혜란은 서울여자대학교 국문학과 학사 출신으로 반전 학력을 가진 배우이고 대학 시절 연극동아리에서 활동했었고 졸업후에는 출판사에서도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염혜란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역할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여주인공 김고은의 악랄한 이모 지연숙 역을 맡으면서 부터입니다.



그 외에도 염혜란은 다수의 연극과 영화 '걸캅스', '국가부도의날', '아이캔스피크','포화속으로','밀양', '강적', '살인의추억' 등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 동백꽃 필 무렵','라이프','무법 변호사', '라이브','슬기로운 감빵생활','도깨비','디어 마이 프렌즈','동네의 영웅' 등에서 열연을 했습니다.





염혜란 나이가 40대 중반이긴 하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편과 자녀는 없습니다. 



이번에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 에서 홍자영 역의 염혜란은 '워너비언니', '국민누나' 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더욱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앞으로 염혜란스러움을 마음껏 발산 할 수 있는 많은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19/11/22 - 기생충 배우 이정은 남편 나이 자녀 반전 프로필

2019/11/14 -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집안 나이차이 학력 골반 성형 인스타 프로필

2019/10/31 -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2019/10/31 - 김건모 건물 집 재산 저작권료 지드래곤 비교가 안되다니

2019/10/31 - 정경심 나이 집안 학력 얼굴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