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장지연 인스타 학력 집안 김건모 나이차이

반응형

김건모 소속사가 발표 한 것에 따르면 김건모는 내년 1월 30일에 피아니스트 장지연씨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건모와 예비신부 장지연 씨는 지난 겨울에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1년 정도 연애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김건모 방송출연이 뜸했었나봅니다. 




장지연씨는 올해 나이 39살로 직업은 피아니스트 몇 작곡가 입니다. 장지연씨 학력은 미국 버클리음대 실용음악과에서 작곡, 편곡을 전공했고 현재는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장지연씨 집안도 대단하다고 하는데 장지연씨 아버지는 70~80년대 유명한 작곡가였던 장욱조씨입니다. 



장욱조씨는 태진아의 '잊지는 못할거야' , 장미화 ' 어떻게 말할까", 방주연 ' 기다리게 해놓고' 등을 작곡하였고 현재 직업은 목사라고 합니다. 



장지연씨 오빠는 배우 장희웅 씨로 드라마 '덕이','주몽','이산', '선덕여왕', '크로스' 등에 출연한 아주 유명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 연기자입니다. 



김건모의 예비신부 장지연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스타 등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는 등 대중들의 갑작스런 관심에 부담을 느낀 듯 합니다. 


김건모 나이는 올해 51세 예비신무 장지연씨의 나이는 39로 두 사람 나이차이는 12살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발표는 했지만 아직 신혼집이나 구체적인 계획은 밝히지 않은 상황입니다. 



김건모씨 늦은 결혼인 만큼 행복한 결혼 생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