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상화 결혼한 가수 강남 집안 재산 3000평 땅부자

반응형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와 얼마전 결혼한 가수 강남의 집안, 재산, 아버지 직업 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시피 강남은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서 일본에서 태어났으며 고등학교는 미국 하와에에서 공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남 아버지가 엄청난 재력가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가수 강남 아버지는 일본 대형 호텔 사업체를 소유한 준재벌이라고 합니다. 



강남은 아버지 회사를 물려받는 문제로 자주 다투었다고 밝히면서 자신이 가수가 되겠다고 했을 때 아버지에게 많이 두드려 맞았다고 합니다. 



사실 강남이 한국에 와서 가수로서는 성공하지 못한 케이스이지만, 독특한 성격으로 '나혼자산다' 예능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는데 성공했습니다. 



강남의 이모부는 연 매출 수백억원을 자랑하는 국내 구두 브랜드의 대표이고 사촌 동생 김우현은 프로골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남 재산 재력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강남이 방송 활동이 뚜렷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현재 용산에 4층 건물의 건물주라고 합니다. 


아직 건물 명의는 강남 어머니이지만 월세를 꼬박꼬박 받고 있습니다. 

예전 예능에 나온 용산의 낡은 주택을 허물고 건물을 신축했다고 합니다. 



가수 강남 건물(토지 면적 198㎡ 연면적 466.7 ㎡의 지상4층 규모이며 건물의 주용도는 다세대주택, 사무소 입니다. 



한 방송에서 강남은 태진아 선배가 아버지 같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태진아가 강남이 결혼하면 3000평 땅을 주겠다고 말한 적이 있어 강남이 땅부자 루머도 돌고 있는 듯 합니다. 


2019/10/15 - 백종원소유진 집 가격 나이차 아들 심장병 소유진 유산경험

2019/06/28 - 송중기 송혜교 궁합 이혼 예언 한 사주논리여행 블로그 주소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9/10/21 - 성현아 악플 생활고 남편 사건은 무엇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