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리아킴 나이 남친 유튜브 수입 반전있는 이유

반응형


오늘 라디오스타에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이란 주제로 탑골GD 양준일, 박준형, 리아킴, 라비 가 출연해서 입담을 과시했어요. 오늘 라디오스타 시청률이 꽤 오르지 않았을까 해요~ ^^ 




리아킴을 얼마전 런닝맨에서 런닝맨 출연자들 단체 댄스 가르치는 모습을 보고 춤을 엄청 잘 추시고 뜨거운 에너지가 느껴져서 인상 깊게 봤었네요.





오늘은 리아킴 관련하여 나이 남친 유튜버 반전 수입까지 알아볼게요~ 


리아킴 본명은 김혜랑이고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7살이라고 합니다. 나이 30대 후반에 저런 스피드하고 유연한 춤을 출 수 있다는게 대단한 것 같습니다. 



리아킴 직업은 안무가인데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어 ( 1Million Dance Studio)의 수석 안무가로 활동 중이고 다이아몬드 버튼은 받고 구독자 1000만명이 넘는 유튜버로도 활동 중입니다. 최근 유튜브 49억뷰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리아킴의 수입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리아킴은 직접적으로 자신의 수입에 대해 밝히기 부끄럽다고 말하면서 실제적으로 유튜브를 통한 수익은 얼마 되지 않는다고 해요. 



이유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데 그 음악 저작권 때문에 수익금은 해당 음악 작곡, 작사, 가수에게도 돌아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유명세로 광고와 운영 중인 스튜디오에서의 댄스 강의를 한 수입이거의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유튜버 수익에 대해서는 반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튜버의 구독자 90프로 이상이 외국인 구독자라고 합니다. 자랑스럽니다. 




리아킴은 어릴 때부터 춤을 추는 것을 좋아했고 마이클잭슨의 영상을 보고 감명을 받아 본격적으로 댄서 생활을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리아킴은 '애니클럽' 광고 속에 이효리가 췄던 안무를 직접 만들고 히트시키면서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 이후에 선미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가시나' 트와이스 'TT' 마마무 'HIP'의 안무는 탄생시키며 국내 best 안무가 자리에 올랐습니다. 




리아킴 남편 이라는 연관검색어도 자주 등장하는데 실제로 리아킴은 10년 넘게 만나고 있는 남친이 있고 서로 부모님께 인사는 한 상태이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 남편은 아직 없지만 예비 남편이 될 남친은 있는 셈이네요~ 리아킴 이혼 결혼 이야기도 있는데 이혼과 결혼은 루머입니다.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실력있는 안무가 댄서로서 리아킴을 응원합니다. 



2020/03/04 - 양준일 나이 학력 부인 가족 출국금지요청 배철수잼

2020/03/04 - 이지은 소피아 사망 루나 절친 설리까지 잃은 사연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