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양준일 나이 학력 부인 가족 출국금지요청 배철수잼

반응형

양준일씨는 2019년 12월에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에 슈가맨으로 출연하면서 양준일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90년대 양준일이 활동할 때 입었던 의상들은 모두 양준일씨가 선택한 거라고 합니다. 지금 보아도 전혀 어색해 보이지가 않을 정도로 패션감각도 뛰어나신 듯 합니다. 



탑골 GD로 유명한 양준일씨가 3월 4일 수요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여 양준일 팬들과 많은 분들이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양준일 나이 학력 국적 출생지 


양준일은 1969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이며, 국적은 미국이지만 출생지은 베트남이라고 합니다. 베트남 전쟁 당시 양준일 아버지가 미군 대상으로한 여행사에 근무했는데 베트남에 파견 나갔을 때 어머니가 아버지 보러 갔다가 베트남에서 양준일씨를 낳았다고 하네요 



이후에 한국에 돌아와 출생신고를 하고 초등학교 2학년까지 서울 성북구 수유동에서 성장했습니다. 


그 이후에 다시 미국으로 가족이 모두 이민을 갔다고 합니다. 





양준일씨 학력은 미국 서던 캘리포니다 대학교 경영학을 최종 전공하였습니다. 양준일씨 그 동안의 직업은 영어강사, 레스토랑웨이터, 가수, 작곡 작사가, 프로듀서, 의류사업 등 다양한 일을 했었습니다. 






양준일 부인 가족관계


양준일씨의 인기 만큼이나 부인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 부인 관련된 정보가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아서인지 사진이며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양준일씨는 부인과 늦은 나이에 낳은 아들이 현재 5살인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취미생활이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양준일씨는 현재 부인을 2006년에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양준일씨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부인, 2015년 출생한 아들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양준일씨 어머니는 코리아헤럴드 소속 기자이셨고 압구정동에서 의류사업도 한 이력이 있으십니다. 



양준일씨는 어릴 시절 부터 춤을 좋아하는 키가 많은 아이였다고 하며 고등학교 때 노래, 춤에 흥미 생겨 본격적으로 가수를 준비했었다고 합니다.양준일씨 어릴 적 사진을 보면 왜 탑골 GD라는 별칭이 잘 어울릴 만큼 외모부터가 많이 닮아 있어 놀랐습니다. 



양준일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미남에 몸의 비율이 뛰어나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해내는 패션감각을 지닌 것 같습니다. 



양준일 활동 


요즘 대세 답게 양준일 씨는 많은 음악방송 외에 광고도 많이 찍으셨는데 정리를 해보자면, 


시원스쿨, 신세계인터내셔날, 제니 하우스 코스메틱, 멀티비타민 베로카의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또한 패션잡지 앳스타일과 롯데홈쇼핑 등의 모델로 발탁이 되었고 MBC '쇼! 음악중심', '배철수의 잼' 토크쇼에 출연 할 바 있으며, 오늘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양준일 출국금지 라는 연관검색어가 뜨는데 양준일씨 팬들이 양준일이 미국으로 돌아가는 것을 아쉬워하는 마음에 출국금지라도 시켜 한국에 더 머물게 하고 싶어하는 심정이 담긴 해프닝인 듯 합니다. 



이상 양준일 나이 학력 부인 가족관계 광고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양준일씨 활동을 응원합니다. 


 

2020/03/04 - 이지은 소피아 사망 루나 절친 설리까지 잃은 사연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2019/03/04 - 가수 이정현 나이 학력 재산 결혼 남편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