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가수 이정현 나이 학력 재산 결혼 남편 직업

반응형

오늘 가수 겸 뱅 이정현은 자신의 SNS을 통해 다음달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정현 SNS에서는 " 제가 연예계에 데뷔한 지도 어느덧 21년이 다 되어간다. 영원히 일만 사랑하고 살 것 같았는데 저에게 한없이 용기와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평생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됐다"고 진심어린 손편지를 올렸습니다. 





가수 이정현 나이 학력 재산 결혼 남편 직업 수입 


가수 이정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라고 합니다. 워낙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벌써 나이다 40일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이정현은 키가 작은편인데 실제 키가 158cm에 몸무게는 40kg로 정말 아담한 스타일듯 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 학력은 개봉초등학교 개봉중학교를 거쳐 성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최종 학력으로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학사 졸업했습니다. 종교는 무교이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5녀 중 막내딸이고 있습니다. 

이정현 소속사는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결혼 발표를 한 예비 신랑 나이는 이정현보다 3살 연하 37살이라고 하네요. 약 1년간 교제를 해왔고 자상한 품성을 지닌 남자라 전했습니다. 



이정현 예비남편 직업은 대학병원 정형외사 의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이정현과 예비남편은 가족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합니다. 




가수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엄청난 연기력으로 총망받는 신인배우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1999년도에는 노래 '와'로 가수활동을 시작했는데 가수 이정현으로도 꽤 성공했습니다. 



가수 이정현 히트곡으로는 '와','바뀌' ,'줄래', '미쳐','반', '아리아리'등이 있습니다. 


이후에는 배우 이정현으로 영화 '명량','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군함도'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정현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올해 개봉 예정에 있는 영화 ''(가제)두번할까요'와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에서 좋은 연기로 다시 스크린에서 인사드릴 예정이라 전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은 2000년대 중후반에 중국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엄청난 재산을 불렸을 것이라고 합니다. 


2019/03/03 - 배우 수현 나이 키 영어 학력 본명 어벤져스 출연영화

2019/02/23 - 박한별 남편 승리 버닝썬 파트너 유리홀딩스 어떤 회사인가?

2019/02/11 - 허지웅 전부인(아내) 김지은 이혼사유 직업 나이 키 학력

2019/01/29 - 손석희 부인 신현숙 미국 별거중? 사내연애 뽀뽀뽀 인연

2019/02/27 - 김민 나이 키 남편 직업 과거사진 딸 유나 현실감 제로 LA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