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반응형

오늘 화제의 프로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이 방영되었는데 결승 진출자 7명 김호중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이민호 김희재 중 누가 진선미를 차지할 것인가 새벽까지 응원하며 봤는데 황당한 일이 벌어졌죠?



2천5만명이상의 국민 투표에 참여하여 서버가 다운되었다고 합니다. TV조선 측에서도 이런 상황을 예측은 못 한 것 같습니다. 진선미를 포함한 전체 순위는 다음주 목요일 10시에 발표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민투표를 제외하고 현재까지 1위는 이찬원 2위 임영웅 3위 영탁이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응원하는 김호중은 5위라서 좀 아쉽지만 국민투표 결과를 기대해봅니다.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에 대해 궁금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임영웅은 1991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라하고 본명 또한 임영웅으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영웅이 되어라'는 뜻을 담아 지워 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고향은 경기도 포천시고 어머니는 포천에서 작은 미용실을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에 나온 임영웅은 독보적인 비율의 몸매 소유자이죠? 



얼굴이 작아서 그런지 전체 비율이 너무 좋고 어떤 옷이든 잘 소화해내는 것 같습니다. 임영웅의 키는 182cm , 몸무게 75gk 입니다. 



훨칠한 몸매에 준수한 인물 그리고 그의 나이 때문에 결혼 유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임영웅은 결혼 한 적 없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여친 유무는 방송에서도 언급했듯이 연애 한지 꽤 되었고 현재는 여자친구도 없다고 하네요. 



임영웅씨 노래할 때 얼굴 크로즈업이 자주 되는데 얼굴 왼쪽 뺨에 흉터를 볼 수 있는데 메이크업으로도 커버가 안 될 정도로 크고 깊은 흉터인 것 처럼 보였습니다. 



이 흉터는 임영웅이 어릴 적 담벼락에 박혀있던 유리조각이 얼굴이 박혔으나 어려운 가정형편에 상처를 제대로 치료를 못해 흉터로 남았다고 합니다. 



임영웅씨에게 이 흉터는 어린 시절 나이에 아픈 상처이기도 한 듯 합니다. 


다음주에 미스터트롯 최종 우승자가 발표되겠지만 현재까는 유력한 우승 후보, 진이지 않을까 합니다. 



쿠팡을 찾아보니 미스터트롯 노래모음집 USB가 있네요.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노래를 모아서 듣고 싶으신 분들이 구입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미스터트롯 노래모음집 구매하기





임영웅씨가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부른 노래는 보라빛엽서,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사랑밖에 난 몰라, 10분내로, 곤드레만드레, 멋진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댄싱퀸, 바램, 배신자 등이 있습니다.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20/03/11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2020/03/04 - 양준일 나이 학력 부인 가족 출국금지요청 배철수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