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성형 인스타 드라마

반응형

시청률 보장 김희애가 몇 년만에 드라마로 복귀했네요.바로 jtbc '부부의세계'에서 불륜 남편을 둔 병원 부원장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제 2회 방송이 되었는데 실검 1위에 오르내리고 있네요.



드라마 부부의세계 1회의 내용이 너무 파격적이고 특히 오랫만에 복귀한 김희애의 소름끼치는 연기에 더욱 몰입이 잘 되었던 것 같아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 남편 역의 박해준씨도 정말 오랫만에 드라마에 출연하신 듯 해요. 



오늘은 김희애 나이와 키 남편 가족관계 성형 인스타 및 출연 드라마들 정리해보겠습니다. 



김희애 나이 남편 성형 인스타 출연 작품(드라마,영화)


김희애씨는 평소에 몸관리를 열심히 하기로 유명한 배우 중에 한 명이에요. 몸매는 그녀의 나이가 무색 할 정도로 날씬하고 탄탄한 것 같아요. 




김희애는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53세이고 키는 아주 큰 편은 아닌 164cm이며 몸의 비율이 좋으신 것 같습니다. 프로필 상 몸무게는 49kg 입니다.



김희애 학력은 서울우이초등학교, 선덕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중앙대 연극영화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잘 알고 계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김희애 남편은 한글과컴퓨터 창업자이자 서울대 기계공학과 출신의 이찬진씨입니다. 김희애 형부가 서울대 출신으로 김희애 이찬진을 주선하였다고 합니다. 





예전에 모 프로그램에서 김희애는 남편 이찬진씨의 사업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다고 한 것으로 보아 두 사람은 각자의 수입을 각자 관리 하지 않으실까 합니다. 


김희애는 남편 이찬진과 사이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는데 첫째 아들 이기현(1998년생) 둘째 아들 이기훈(1999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이는 1살로 연년생입니다. 아들 둘의 나이는 23세 22세로 벌써 성인이네요.




김희애씨는 방송활동을 하지 않는 동안에도 SNS 인스타에 꾸준히 자신의 일상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를 보면 김희애씨의 평상복 입은 패션센스를 엿볼수 있어요. 



예전 tvN 꽃보다 누나에 출연 당시 김희애씨가 입고 나온 옷 모자 가방 신발 머리스타일까지 검색에 오를 정도로 매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희애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heeae_official/



이번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보면서 예전과 다르게 김희애 눈이 살짝 어색하다 했었는데 쌍꺼풀 수술이나 시술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했어요. 많은 분들이 눈성형 이야기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보는 눈은 비슷한 것 같아요~



원래 성형을 안 한 자연미인이지만 이번 드라마에서는 눈성형을 하신 것 같아 보였네요. 그래도 여전히 이목구비가 뚜렷하셔서 아름다우세요. 

  



그 동안 김희애가 출연한 드라마나 영화가 정말 많았는데 대부분 시청률이 높고 화제작들이였던 것 같습니다. 



드라마 대표작으로는 아들과딸, 아내, 완전한사랑, 부모님 전상서, 눈꽃, 내 남자의여자, 아내의자격, 밀회, 끝에서 두번째 사랑 등이 있고 영화는 우아한 거짓말, 쎄시봉, 허스토리, 윤희에게 등이 있습니다. 사실 영화보다는 드라마 쪽으로 화제작이 많았네요. 



벌써 드라마 '부부의 세계' 다시보기 재방송부터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 보니 앞으로 이 드라마 남은 회차의 시청률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11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2019/03/04 - 가수 이정현 나이 학력 재산 결혼 남편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