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태성 아내 이혼사유 10살 아들 동생 성유빈(BOB4)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배우 이태성이 출연한다는 소식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이태성이 미운 우리 새끼를 키우고 있다는 점인데요. 다시 말해 이태성이 싱글대디로 10살 아이들이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이태성이 등장하자 신동엽을 비롯 어머님들의 이태성 외모 칭찬일색이였다고 합니다. 이태성의 잘 생긴 외모를 실제로 봐서 놀라웠는데 더 놀랄일은 그가 10살 아들이 있다는 고백이였다고 합니다. 




사실 이태성의 결혼 이혼 아내 아들에 대한 내용은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이미 언급된 바가 있어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내용입니다. 



이태성 프로필 ( 나이 학력 키 몸무게 가족관계 학력 소속사) 


이태성은 1985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이고 준수한 외모 답게 키는 183cm 몸무게 74kg 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합니다. 이태성의 본명은 이성덕입니다.




가족관계는 남동생 성유빈이 있는데 성유빈은 현재 BOB4멤버로 가수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동생 성유빈의 본명은 이성익입니다. 일전에 이태성의 가족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는데 부모님 무도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였다고 합니다. 



이태성은 선부초등학교 이수중학교 서울고 안산공업고등학교 대덕대학교 모델학과 졸업, 호남대학교 다매체영상학과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서울고와 안산공고 때 야구부 활동을 했었는데 고교시절 유명하고 실력 있는 투수로도 유명했었지만 부상으로 직업을 배우로 바꿨습니다. 



2012년 이태성은 자신의 티위터에 7년간 사귄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린바 있는데 당시에는 이태성 아내와는 혼인신고 상태였고 이미 돌이 지난 아들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사실 이태성은 결혼식을 하지 않았었는데 결혼식을 못한 이유는 아내가 혼전임신 중이라 건강이 많이 우려되는 상황이였고 조부모상이 겹쳐 생기는 바람에 결혼식을 계속 미뤘다고 합니다. 



그러다 이태성의 스케줄과 군입대로 결혼식을 계속해서 미루다 제대를 5개월 남긴 시점에서 아내와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태성이 고백한 아내와 이혼사유는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이 반복되었고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해 헤이어지기로 했다' 였으며 이태성이 아들의 양육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태성 나이 27살이라는 젊은 나이에 준비되지 않은 상황 속에서 아이가 생겼고, 이후 7년 넘게 연예한 아내와의 이혼의 아픔을 겪었지만 남자답게 싱글대디라 당당하게 밝히고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점은 응원하고 싶습니다. 

특히나 직업이 남의 시선을 많이 받은 배우라는 점에서 홀로 아이를 키우는 걸 밝히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을 듯 합니다.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11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2020/03/10 - 지숙 이두희 나이차이 학력 직업 재산 반전 만남 결혼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