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반응형

TV chosun 예능 프로 '아내의맛'에 미스터트롯 출연자였던 노지훈과 아내 레이싱모델 출신 이은혜씨가 처음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노지훈과 이은혜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노지훈씨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훤칠한 키와 돋보이는 외모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어 이번 tv조선 예능 프로 '아내의맛'에서 활약도 기대됩니다. 



사실 노지훈의 외모에 나이를 봤을 때는 결혼과는 거리가 있어보였는데 미스터트롯에 아내와 아들까지 공개해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노지훈과 아내 이은혜의 연예에서 결혼까지 전체 스토리가 전개 될 예정이라고 하니 노지훈 팬분들의 기대가 더 클 것 같아 보이네요. 




노지훈 프로필 


노지훈은 1990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만 나이는 29세입니다. 키는 186cm 몸무게 75kg로 상당히 준수한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소속사는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직업은 가수이고 가족관계는 아내와 슬하에 아들 1명 있습니다. 



이은혜 프로필 


방송에서 나온대로 상당한 미모와 몸매의 소유자인 노지훈 아내 이은혜는 직업은 레이싱모델입니다. 

1987년 6월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대구 출신입니다. 남편 노지훈과 이은혜 나이차이는 3살로 이은혜가 연상입니다. 

방송에서 두 사람이 생활하는 모습은 보니 노지훈씨가 가사와 육아를 전적으로 많이 도와주는 모습을 봐서는 연상연하든 나이차이가 많이 나든 큰 문제가 되지 않아 보이네요~ 




이은혜는 2011년 코리아 그랑프리 그리드걸로 데뷔했고 2017년까지 모터 레이싱걸, 게임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한 바 있습니다. 

키는 172cm  몸무게 49kg 입니다. 




두 사람은 6년 동안 친분이 있어온 사이였고 노지훈 이은혜는 결혼 후 7개월만에 아들 노이안 군이 태어나면서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한 케이스입니다.  





노지훈씨는 예전 MBC '위대한탄생'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었는데 당시의 외모에 현재 외모를 비교해보면 윤곽성형? 정도 하지 않았을까 추측해봅니다. 노지훈씨 성형전 사진이라고 인터넷에 자주 등장하지만 성형이 아니라 시술로도 얼굴은 얼마든지 바뀔 수 있으니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아내 이은혜씨 역시 성형은 좀 하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자연미인이라 하기엔 미모가 상당하시고 레이싱모델이다 보니 피부과 시술은 관리차원에서 받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은혜씨 성형전 사진도 돌고 있다고 하는데 아들 노이안 군의 얼굴을 보니 엄마 얼굴을 많이 닮은 것 같아 성형미인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은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unhyeasha/



이렇게 훈훈한 외모와 인성을 가진 두 사람이 아이와 함께 가정을 꾸려 알콩달콩 사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미스터트롯 결승까지는 가지 못했지만 노지훈씨 이미지가 좋아서인지 아내의 맛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의가 있는 것으로 아는데 앞으로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2020/03/10 - 지숙 이두희 나이차이 학력 직업 재산 반전 만남 결혼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19/10/09 - 안혜경 성형전후 나이 전남친 결혼 이혼설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