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지은 나이 한해 한승연 키 남친 인스타 꼰대인턴 태리역

반응형

오늘 오전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주인공 한지은배우와 김응수배우가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지은은 꼰대인턴에서 신입인턴 역의 이태리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응수는 한지은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시한폭탄이란 별명이 붙을 정도로 톡톡 뛰는 캐릭터의 소유자라고 말한 것으로 보아 4차원?의 성격의 소유자 일 수도 있겠다 싶으네요~ 



한지은은 1987년 6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30대의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만큼 동안 얼굴인 것 같습니다. 한지은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이고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은 2006년도부터였다고 합니다. 그러면 정말 한지은 나이 20대초반부터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셈이네요. 



소속사 HB엔터네인먼트에는 김래원, 이이경, 안재현, 신성록, 차예련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한지은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을 전공하였고 그동안의 대표 출연작으로는 영화 창궐, 도어락, 조작된도시 등이 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아이가 다선, 백일의낭군님, 멜로가 체질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처음 주연 '황한주'역을 맡아 한지은이라는 이름이 널리 알렸습니다.이번 '꼰대인턴'에서는 주연 '이태리'역을 맡았습니다.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이태리 역의 한지은의 패션아이템들이 상당히 신선해보였는데 한지은의 패션룩, 가방, 머리스타일, 귀걸이, 신발 등에 대한 관심도 많질 듯 합니다. 


한지은의 현재 나이와 활동 시기동안 많은 광고들도 찍었는데 쌍화탕, 헛개차, KFC, 다우니, 마사회, 농심컵라면, 이니스프리 등에 출연했습니다. 



한지은은 2018년 12월 래퍼 한해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 남친 래퍼 한해는 2019년 2월에 입대를 했다고 합니다. 한지은과 한해는 지인 소개로 만나게 되었고 한해가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도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한지은은 고무신 상태라고 합니다. 한지은과 한해의 결별설이 나오고 있지만 결별설은 강력히 부인하였다고 하니 아직 만남을 잘 이어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한지은 인스타를 보면 남친과의 사진이 안 올라오는 것으로 보아 결별설이 나오는 것도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한지은 인스타주소 



한지은의 연관검색어에 한승연이 같이 오르는데 이 둘의 성이 같아서 자매가 아니야는 궁금증을 가지신 분들이 많은데 한지은이 한승연 닮은꼴이라서 연관검색어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한지은은 배우 뿐만 아니라 모델로도 활동을 했던 만큼 큰 키에 비율이 좋은 여배우 입니다. 한지은 키는 168cm라고 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인 만큼 앞으로의 배우들의 연기와 드라마 내용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2020/03/29 - 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성형 인스타 드라마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11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