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하트시그널 천안나 학교폭력 하차 성형 회사 직업 메기

반응형

수요일 관찰예능프로그램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 3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현재 시즌 3에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박지현, 이가흔,서민제 이렇게 6명이 먼저 출연 중이였고 이후에 남자 김강열, 여자 천안나가 합류 하였습니다. 


사실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 3가 방송되기 전부터 출연자들의 인성 논란이 도마에 올랐습니다. 그 중에 한명이 천안나씨였습니다. 



여기서 제일 마지막에 합류한 천안나에 대해 여러가지 이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천안나 학교폭력(학폭) 하차, 성형, 직업, 회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천안나씨는 항공관광학과 시절에 후배 군기 갑질로 인성이 나쁘기로 유명했던 사람이였다고 합니다. 이는 익명 제보자가 커뮤니티 사이트에 천안나 학폭 관련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천안나 연관검색어에 '하차','메기' 등의 단어들이 등장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트시그널에서 '메기'의 의미는 메기효과에서 비롯된 말입니다. 메기효과는 출중한 경쟁자의 등장이 다른 경쟁자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린다는 효과를 의미합니다.



그 만큼 메기가 되어는 인물은 미모는 물론 매력적인 사람이 되어야하는 바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 3의 메기가 천안나였으나 출연 전부터 천안나의 학폭 의혹이 불거지면서 하차라는 말이 돌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하트시그널 제작진이 조사한 결과 천안나 학교 지인들의 증언들을 들어본 결과 사실무근이라는 결론을 내린 바 천안나의 출연을 확정한 것으로 예측됩니다. 



아직 익명의 제보자는 드러나지 않은 상황이라 섣불은 판단은 이른 것 같습니다. 


천안나의 뛰어난 외모 때문에 성형관련 내용들이 많은데 천안나의 인스타그램 과거 사진들을 보면 예전과 크게 다른 점을 찾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천안나씨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라 볼 수가 없어 정확히 성형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천안나의 코는 확실히 성형한 코라고 확신하기도 하네요. 성형여부를 떠나 현재 천안나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이쁜 강아지상임은 분명한 듯 합니다. 

 


천안나 성형관련해서는 너무 아름다운 외모때문에 생긴불편한 관심인 듯 합니다. 


하트시그널에서 천안나를 소개하는 장면에서 출근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그녀는 현재 제약회사 비서로 근무중이라고 합니다. 제약회사는 인지도가 높은 대기업이라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천안나는 한서대학교 항공과를 졸업하였고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일한 바 있습니다. 천안나는 전직 승무원, 현재 직업은 모 제약회사 대기업 비서입니다. 



천안나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라고 합니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 3 여자 출연자 중 서민재 다음으로 나이가 많습니다. 



천안나에 대한 학폭이라는 무시할 수 없는 루머가 많은데 제대로 진실이 규명되어 오해면 풀고 사실이면 진정한 사과를 하셔야하지 않을까합니다. 


2020/03/29 - 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성형 인스타 드라마

2020/05/22 - 한지은 나이 한해 한승연 키 남친 인스타 꼰대인턴 태리역

2020/03/23 - 이태성 아내 이혼사유 10살 아들 동생 성유빈(BOB4)

2020/03/10 - 지숙 이두희 나이차이 학력 직업 재산 반전 만남 결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