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영탁 막걸리 파는 곳 가격 주문방법 예천양조 대리점 매출

반응형

영탁이 미스터트롯에서 맛깔스럽게 부른 '막걸리한잔' 덕분인지 막걸리 광고도 찍었다고 합니다. 영탁 막걸리 어디서 구입하나요? 라고 질문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영탁 막걸리는 경북도내 최대 규모의 막걸리 생산기업인 예천양조에서 만든다고 합니다.막걸리 이름은 예천양조 백구영 회장의 이름 끝자 '영', 탁주의 '탁'을 합쳐서 '영탁막걸리'브랜드로 올해 1월에 이미 특허출원을 했다고 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영탁이 '막걸리한잔'을 그렇게 맛깔스럽게 잘 부르더니 드디어 자신의 이름을 브랜드화 하는구나 했지만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네요. 



백구영 회장이 영탁말걸리 특허출원 이후에 미스터트롯에서 영탁이 '막걸리한잔'을 부른 모습을 보고 전속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5월 초에 출시 되었고 예천양조는 영탁을 새 얼굴로 '영탁 막걸리'를 수도권 포함해 전국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천양조 평균 매출은 150만원 정도 였는데 '영탁 막걸리'가 출시 된 이후에 10배가 올라 매출이 1500만원으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영탁의 인기를 실감하듯 출시된지 한 달도 안 되었지만 전국에서 엄청난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영탁 막걸리 가격은 동네 마트 기준 1,700원이라고 하니 가격 또한 너무 착해서 물량만 많고 파는 곳의 접근만 쉽다면 자주 사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 곳을 조회해보시는 분들이 엄청 많아졌다고 합니다.


예천양조에서는 영탁막걸리를 영탁의 생일 5월13일에 맞춰 출고하고 14일부터 전국 음식점, 소매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사실 출고된 막걸리들은 빠른 시간으로 완판 중이라고하니 영탁의 브랜드파워 인지도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 곳은 서울 4개소, 경기도 6개소 등 전국의 33개의 대리점에서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 곳 주문방법 >


아직 영탁막걸리 파는 곳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대표 번호 010-5415-0513번으로 구입 문의를 해보시면 됩니다. 위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막걸리를 구입할 수 있는 가까운 대리점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만약 영탁막걸리를 파는 곳이 근처에 없다면 택배로도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택배 로 구입한 후기들은 보니 1박스 기준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35000원이라고 하며 1박스에 20병이 들었다고 합니다. 막걸리 유통기한 생각하면 택배로 배송 주문방법도 괜찮을 것 같아 보입니다.

영탁막걸리 구매나 대리점 문의는 아래 예천양조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yecheonbrewery.com/

 

서울 및 경기권에서는 농협마트, 하나로마트, 축협 등에서도 판매 중이라고 하지만 물량이 아직 충분하지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없어보입니다. 


영탁 막걸리 후기들을 보니 시원한 사이다 같은 깔끔한 맛으로 막걸리 잘 못 먹는 분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판매처에서 구입해 드셔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11 -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차이 성형전 레이싱모델 인스타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2020/03/29 - 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성형 인스타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