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미스터트롯 신인선 아빠 형 고모 남다른 집안 친일파

반응형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 나태주와 신인선씨가 출연해 숨겨 놓은 속사정들을 담담하게 언급한 바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현역부로 출연했던 신인선씨는 탱고나 봉춤 등의 뛰어난 포퍼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우승후보를 조심스럽게 예측한 사람들도 많았던 거 같습니다. 



오늘은 신인선 나이 키 학력 등 프로필과 신인선 아빠 형 고모까지 알고보니 남다른 집안 내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인선은 미스터트롯 현역부로 출연하였는데 과거 뮤지컬배우로 활동한 경력이 있었고 2019년부터는 트로트가수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인선의 큰아버지 신기철씨도 트로트가수였지만 크게 성공하지는 못하였고 현재는 고인이 되셨습니다. 



신인선은 1991년 7월 3일생이고 올해 나이는 28세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직업은 뮤지컬배우, 방송인, 가수입니다. 소속사는 빅컬쳐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인선 키는 182cm이고 몸무게는 73kg로 비율좋은 몸매 소유자 입니다. 





신인선씨 연관검색어로는 아빠 고모 형등 가족관련한 내용이 많이 보이는데 이유는 아버지 고모 형이 모두 남다른 직업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신인선 아버지는 신기남으로 4선 국회의원입니다. 그래서 신인선의 수식어는 국회의원 아버지였다고 합니다. 어릴 때는 그런 아버지의 그늘이 부담되고 싫었다고 합니다. 




신인선 아빠 신기남은 1952년생으로 올해 나이 69세이고 해군사관학교 교수로 역임한 바 있고 1982년 사법시험 합격해 변호사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대통령 소속 도서관정보 정책위원회 위원장으로 역임 중이라고 합니다.



신인선 아빠 아버지가 국회의원이라는 수식어가 있고 친일파 집안이라는 내용도 자주 등장합니다. 신인선 할아버지 신상묵씨가 일제 강점기 니혼대 법부과를 중퇴하고 일본 헌병으로 지원해 독립운동가를 고문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가. 신인선 할아버지 때문에 친일파 집안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인선 아빠 역시 할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법학도로 서울대학교 법학과 졸업했습니다. 




신인선 형은 서강대 경영학부를 졸업하고 경희대 법학전문대학원 법학과 석사 출신의 법무법인 변호사 출신이라고 합니다. 신인선 아빠 형까지 법과 관련이 많은 집안 인 듯 합니다.


신인선 고모는 국내 여성 최초 국립극장장을 지낸 신선희씨로 큰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예술 계통에 종사 중입니다. 신인선씨 아버지는 아들 신인선이 자신과 같이 정치계에 종사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 신인선의 장래에 대해 서로 타툼이 많았다고 합니다. 현재 아버지 신기남씨는 든든한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2020/06/02 -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6명의 어머니 슬픈 가족사 인스타그램

2020/05/26 -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재방송 논란이유 넷플릭스 무료보기

2020/05/26 - 영탁 어머니 법당 무당이 된 놀라운 사연 가족사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