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하리수 잇몸 치아 전남편 인스타그램 군대

반응형



월요일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대한민국 트레스젠더 1호 하리수씨가 출연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리수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상의를 입고 긴 생머리를 하고 출연해 청순한 모습을 뽑냈습니다. 




오늘은 하리수 나이 가족관계 결혼 남친 성형 인스타 등 프로필 정리해보겠습니다. 








하리수는 1975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라고 합니다.아마 성형 및 시술을 하겠지만 자기관리를 철저히 해서 그런지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신 듯 합니다. 하리수 직업은 가수, 배우, 모델 ,방송인이며 하리수라는 이름은 예명이고 본명은 이경은이라고 합니다. 하리수 가족관계는 부모님 언니 2명 오빠 1명으로 2남2녀이고 하리수는 막내입니다. 하리수는 고등학교 졸헙 후 군 신체검사에서 부적격 판정(6급면제)를 받아 군대는 가지 않았습니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risu_ha/




하리수는 2006년 11월 4살 연하인 미키정과 결혼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2017년 6월에 합의이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하리수 전남편인 미키정과 이혼사유에 대해 이런저런 루머들이 많았습니다. 




하리수 미키정의 이혼사유는 서로 각자 하던 사업이 바빠져 서로에게 소홀해져 합의이혼은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미키정은 2살 연하인 일반인 여성과 2019년 11월에 재혼을 했으며, 하리수가 미키정 재혼 축하 메세지를 보낼 정도로 현재는 친구처럼 연락하며 지낸다고 합니다. 현재 하리수도 2년 넘게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하리수는 '밥은 먹고다니냐' 방송에서 자신은 미키정을 위해 자궁이식을 해서라도 아이를 갖고 싶어했지만 자궁이식을 한 이후 면역억제제를 1년 넘게 먹어야해 포기를 했다고 합니다. 




하리수는 트렌스전더이지만 뛰어난 미모와 몸매로 어느 여성보다도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어 하리수 외모에 대한 언급이 다양하고도 많습니다. 이번 방송 출연 이후 하리수 잇몸에 대한 검색어가 눈에 자주 띄네요. 


하리수는 예전 드라마 촬영 할 때 사고를 당해 외과수술이 불가피했었고 그 때 치료를 위한 성형을 했었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치아 손상이 있어 임플란트와 교정 잇몸치료등을 같이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하리수 잇몸과 치아를 보면 눈에 띄게 예전과 다른 부자연스런 부분이 있습니다. 


하리수 연관검색어에 장미기금이 있는데 이는 중국 홍보활동을 하면서 의료성형 수술 환자들 중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 위해 한화 5000만원가량의 기금을 기부한 바 있는데 그 기부 이름이 장미기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