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복면가왕 방패 정체 최재림? 박칼린 열애설 났던 뮤지컬배우

반응형

이번 24일에 방송되었던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방패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방패의 정체를 알고 계신듯도 합니다. 




뮤지컬계에서는 이미 실력파 뮤지컬배우로 정평이 나 있는 최재림씨가 이번 가왕 '방패'라는 추측이 지배적인 듯 합니다. 24일 방송에서는 '방패'는 '이태원클라쓰'의 OST 인 '돌덩이'를 불렀고 3라운드에서는 김동률의'동반자'를 불러 127대 가왕 '주윤발'을 이겼네요. 






127대 가왕은 위너의 '강승윤'은 6연승의 기록을 달성했고 지금까지 7연승 이상을 기록한 가왕은 하현우와 손승연이 유일했습니다.이번에 강승윤이 기록을 깰 수 있을까 기대를 모았지만 엄청난 실력파 '방패'에 패하게 되었네요. 



패널 '카이'는 방패가 어떤 장르의 노래이든 연기든 뭐든지 잘 소화해내는 우리나라 몇 안되는 뮤지컬배우이고 자신이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 중에 한사람이라며 방패의 정체를 확신했습니다. 



방패의 정체가 뮤지컬배우 최재림이라는 가정하에 그의 프로필을 간략히 정리해볼게요. 


최재림은 188cm의 훤칠한 키의 소유자이며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최재림의 데뷔작품은 2009년 뮤지컬'렌트'입니다. 그 이후 최재림 출연작품은 시니오브엔젤, 노트르담 드 파리, 킹키부츠, 아이다 등 다수가 있습니다. 


그 이후로 한국뮤지컬 어워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최재림이 본격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계기는 과거에 KBS 예능프로그램 '남자의자격'합창단 특집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뮤지컬감독 박칼린의 애제자로 출연하면서 부터입니다. 



그 당시에 일에 있어서 냉정한 면모를 보였던 박칼린의 관심과 사랑을 듬뿍 받고 있던 최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까지 나기도 했습니다. 



공식적으로 박칼린 최재림은 열애설을 모두 부인한 바 있습니다. 


2020/03/29 - 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성형 인스타 드라마

2020/03/23 - 이태성 아내 이혼사유 10살 아들 동생 성유빈(BOB4)

2020/03/13 - 임영웅 나이 흉터 결혼 여친 미스터트롯 결승 우승?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