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배우수현 나이 학력 결혼 남편 차민근 위워크대표

반응형

배우 수현은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오브울트론'에 한국여배우로 출연한 계기로 널리 이름을 알렸습니다.얼마전에 배우 수현이 열애중이라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데 드디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배우 수현은 글로벌공유업체 위워크(WeWork) 대표 (한국대표)인 차민근씨와 올해 봄에 본격적으로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올해 12월에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배우 수현은 1985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고 영어이름은 Claudia Kim입니다. 



수현 본명은 김수현이고 서울 출생으로 대기업 해외주재원으로 근무한 아버지를 따라 5살때부터 11살까지 미국 뉴저지에서 거주한 덕분에 영어실력이 상당하다고 합니다.수현 최종 학력은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전공했습니다.



차민근은 올해 나이 37살이고 미국이름은 매튜 샴파인으로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미국으로 입양된 한국계 미국인으로 뉴저지 주림대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습니다. 




수현이 출연한 해외영화는 어벤져스, 이퀄스(목소리더빙), 다크타워:희망의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입니다. 



수현의 예비남편인 차민근은 글로벌 공유오피스 업체 한국대표로 아시아 지역 산업에 앞장서고 있는 성공한 사업가입니다. 



한국의 위워크는 서울스퀘어,삼성역, 강남역,역삼역2호점,신논현,선릉점, 홍대, 부산 지점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