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복권 당첨 행운의 꿈해몽 실제 사례 50가지

반응형

많은 서민들의 꿈인 로또 복권 당첨인데 실제로 복권 당첨자들이 행운의 꿈을 꾸고 복권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실제 복권 당첨된 사람들이 자주 꾼 꿈해몽들을 정리 해보았습니다. 

#  '물꿈해몽'


물과 관련된 행운의 꿈에는 얼었던 물이 녹거나  그 물이 뚝뚝 떨어지는 꿈, 넓은 바다나 호수 위를 달리는 꿈, 깊고 맑은 물은 보는 꿈, 맑은 물이 흘러가는 것을 보는 꿈, 부엌에서 물이 솟아 오르는 꿈, 물에 빠졌는데 공포가 아닌 편안한 느낌이 드는 꿈, 집에 방이나 마당에 물이 가득차는 꿈 등이 있습니다. 




#  '보석, 돈꿈해몽'

반짝이는 동전을 많이 줍는 꿈, 황금덩어리를 줍는 꿈, 모르는 사람이 자신에게 고액의 돈을 주는 꿈, 대야에 사금이 가득한 꿈, 밤길에 수표를 줍는 꿈, 집 앞 마당을 파서 금은보화를 가득 얻는 꿈 등이 실제 복권, 로또 당첨자들이 꾼 꿈이라고 합니다. 




# '신이나 조상을 보는 꿈해몽'

조상을 보는 꿈은 길몽이라 흔히 알려져 있는데 행운의 로또 당첨자들은 실제로 부처, 예수님, 산신령, 불상, 백발노인, 조상 등이 꿈이 나타나거나 그들이 자신에게 어떤 계시는 하는 내용의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 '물고기 꿈해몽 '

보통 물고기를 꿈에서 보면 태몽으로 해석을 하지만 부자가되는 행운의 꿈으로도 해석된다고 합니다. 엄청난 양의 물고기를 잡거나, 바다를 항해 중 배위로 뛰어오르는 날치, 상어 등을 잡는 꿈, 큰 장대에 많은 물고기를 말리는 꿈, 조개껍질 이 큰 자갈더미로 바뀌는 꿈, 물 위로 물고기들이 떠오르는 꿈 등이 있습니다. 


    # '아기' 꿈해몽

    낯선 여자가 집에서 아기를 낳는 모습을 직접 보는 꿈, 자신이 남자 세 쌍둥이를 낳는 꿈을 꾸고 복권 당첨으로 부자가 된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 '동물' 꿈해몽

    곰을 잡아 웅담을 꺼내는 꿈, 곰이나 돼지가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 큰 돼지가 판자구멍으로 들어가는 꿈, 엄청난 크기의 돼지를 보는 꿈, 용을 타고 하늘로 올라간 꿈 등이 부자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물관련해서는 태몽과도 겹치는 해석이 나오는 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불' 꿈해몽 

    주로 불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보거나, 집이 불이 나서 모두 타버리고 잿더미로 변하는 꿈 등이 불꿈 관련 로또, 복권 당첨자들이 실제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


    # '자연' 꿈해몽 

    북두칠성, 은하수를 보거나, 하늘을 나는 꿈, 달을 잡으려는 꿈, 크게 자란 채소가 집안을 가득 채우는 꿈도 실제로 많이 꾼다고 합니다. 


      위와 비슷한 꿈을 꾼다면 로또나 복권 한번 사보는 건 어떨까요? 꼭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위의 꿈들은 자신에게 행운이 깃든다는 의미를 가진 꿈들로 해석되니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인기글>

      2017/12/19 - [꿈해몽관련 정보] - 건물 불꿈 해몽 로또당첨 꿈인가?

      2017/09/14 - [꿈해몽관련 정보] - 뱀에물리는꿈 해몽 길몽? 흉몽 ?

      2017/09/04 - [꿈해몽관련 정보] - 계란꿈 해몽 태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2017/12/06 - [건강관련 정보] - 보이차 카페인 효능 부작용 하루섭취량 총정리

      2017/09/22 - [건강관련 정보] -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하루권장량

      2017/07/28 - [건강관련 정보] - 카카오닙스 효능 부작용 섭취방법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