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계란꿈 해몽 태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반응형


얼마전 살충제계란으로 적지않은 충격을 받아서 일까요? 얼마전 계란꿈을 꾸었네요. 계란꿈이 단순히 개꿈인지 어떤 의미를 가진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하여 계란꿈 해몽을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 오늘 살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꾼 계란꿈은 달걀이 부화해 병아리가 나오는 꿈이였는데, 이건 태몽이라고 합니다. 임산부가 꾸었다면 예쁜 딸을 낳아 곱게 키운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사업을 준비 중이였던 사람은 개업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얼마전 딸을 출산 했는데 태몽을 출산 뒤에 꿀 수도 있는 것인가요?? 아무튼 제가 꾼 계란꿈이 길몽이라 다행입니다. 



<또다른 계란꿈 해몽>


삶은 계란을 먹는 꿈 -> 질병으로 무척 고생을 하거나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고 합니다.

계란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자식을 낳는 태몽입니다. 

달걀을 실수로 깨뜨리는 꿈 ->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 좌절됩니다.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넣는 꿈 -> 임신에 대한 소원을 나타냅니다. 

계란을 자신의 품에 품는 꿈 -> 태몽으로 주로 딸을 낳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계란을 사오는 꿈 -> 매사에 행운이 따를 꿈이거나 실속있는 일이 생길 꿈을 의미합니다. 

계란을 깼는데 싱싱하지 않은 상한계란을 보는 꿈 -> 투자했거나 어떤 일의 결과물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청 큰 계란을 먹는 꿈 -> 소원성취, 일거리, 저축, 청탁, 재물 등과 같은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계란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계란꿈 뿐만아니라 모든 꿈해몽이 그렇듯이 길몽으로 해석된다면 기쁘게 받아들이고 흉몽으로 풀이 된다면 경고의 의미로 받아 들여 마음의 준비를 미리 해두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