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뱀에물리는꿈 해몽 길몽? 흉몽 ?

반응형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는 동물 중 하나가 뱀이지만, 이상하게 뱀꿈을 자주 꾸는데 뱀에물리거나 뱀이 우글거리는 꿈, 백사 및 흑사같이 다양한 종류의 뱀꿈에 대한 해몽이 늘 궁금해서 오늘은 뱀꿈관련 꿈풀이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뱀에물리는 꿈

길몽으로 재물을 얻게 되는 꿈이기도 하지만 몸이 아플수도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여러무리 뱀이 우글거리는 꿈

출산을 앞둔 경우라면 딸을 낳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직장, 사업,학업 등 어떤일이든 잘 풀린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뱀무리들을 보고 미소를 짓는 꿈

태몽의 종류로 선구자적 아이가 태어나는 길몽입니다. 


검은색 뱀이 자신을 쫓아 오는 꿈 

구설수나 손해가 생기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뱀에게 오랫동안 쫓기는 꿈 

본인이 싫어하거나 미뤘던 일을 하게되는 흉몽입니다. 또는 재물상의 손실이나 지인의 배신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백사를 보는 꿈 

경쟁상대에게 이기거나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일이 잘 해결되는 길몽입니다. 

지인 중 한분은 결혼한지 5년이 넘도록 아기가 생기지 않아 산부인과에서 여러 시술을 받으며 아기를 기다렸는데 

꿈에 풀숲에서 백사들이 우글거리는 꿈을 꾸고 아기를 가졌어요. 태몽이였으며, 어른들 말씀으로 백사는 영엄한 존재로 분명 태어난 아기의 미래가 기대된다고들 했다고 합니다. 



뱀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취직을 하거나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가까운 지인이 뱀에 물리는 꿈

뱀에물린 지인에게 질병을 얻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는 징조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뱀에물리는꿈은 물론 뱀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다양하게 풀이됩니다. 횽몽이면 걱정하기보다 매사에 조심히 행동하여 좋지 않은 일을 피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뱀에물리는꿈 및 다양한 뱀 꿈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천글>

2017/09/04 - [꿈해몽관련 정보] - 계란꿈 해몽 태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