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거미꿈 해몽 흉몽 아니면 길몽?

반응형

오늘 역시 미세먼지 때문에 밖이 뿌옇게 흐릿한 날씨입니다. 오늘은 대부분 사람들이 꺼려하는 동물? 곤충인 거미꿈 에 대한 해몽을 정리 해보고자 합니다. 대체적으로 거미꿈 해몽은 길몽이였으면 좋겠으나 흉몽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뿐 꿈해몽은 재미로만 보시고 크게 개의치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 거미를 꿈에 그냥 보는 꿈 

꿈 속에서의 거미는 계략, 음모, 시련, 악연, 재물 등을 상징합니다. 주로 남자분들이 거미꿈을 꾸신다면 자신의 재물을 노리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만약 여자 분들이 거미꿈을 꿨다면, 자신의 생식기 계통에 질병이 생겨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몸이 거미줄에 휘감기는 꿈

거미줄에 휘감기는 꿈은 생각만 해보아도 답답하고 뭔가 괴로운 느낌이 드는데, 해몽을 해보자면 자신이 아주 성가신 일이나 귀찮은 일에 휘말려서 정신적으로 괴로움을 겪어, 질명 등에 걸려 고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자신이 이 거미줄을 직접 걷어 낸다면 다가올 불운을 스스로 이겨낸다는 것을 의미하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 큰 거미가 자신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결론부터 말하자면 큰 거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이라 할 수 잇습니다. 자신에게 재물이나 돈, 행운이 찾아오거나 자신의 집안이나 가족에게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소망하던 희소식을 듣게 되는 좋은 징조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 집에 있던 큰 거미가 집밖으로 나가는 꿈 

거미가 집에 들어오는 꿈과는 반대로 자신에게 사고, 사업실패, 배신 등 없던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예상치 않은 지출이 많아지는 것을 의미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 부엌에서 엄청 큰 거미를 보는 꿈 

재산이 쌓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거미를 보는 꿈 

이는 거미를 부정적인 상징으로 여기고 자신을 괴롭히던 근심이나 걱정거리, 불운 등이 한번에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 거미 여러마리가 나에게 붙는 꿈

자신이 모함을 받게 되거나 어떤 좋지 않은 일에 시비가 붙을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 자신의 집 출입구 또는 현관문에 거미줄이 쳐진 것을 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복잡하게 꼬이거나 집안에 고민 또는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