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대통령꿈 해몽 태몽? 로또구입

반응형

로또를 샀습니다. 몇일 전에 제가 문재인 대통령의 며느리가 되는 꿈을 꾸었기 때문에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김정숙 여사와 혼수도 보러다니고 문재인 대통령 가족모임에서 식사도 하고 꿈의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통령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느낌대로 로또를 자동과 수동으로 골고루 구입했습니다.




로또의 결과는 우울하게도 꽝이였습니다. 이 대통령꿈이 효력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이 기운을 업고 다음주에도 로또 구입 예정입니다.


대통령꿈 해몽 


외국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자신이 몸담고 있는 회사보다 더 규모가 큰 회사로 스카우트 될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영부인이 되는 꿈 

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중요한 자리나 위치에 오를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본인이 대통령에게 술과 음식을 베푸는 꿈

평소 가지고 있던 간절한 소원 또는 꿈이 이뤄질 것으로 해석되며 만약 시험을 쳐서 결과를 기다리는 사람이 대통령꿈을 꿨다면 합격을 의미합니다. 사회나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에게는 금전적 이득이 생기거나 승진운을 의미합니다. 





말타는 대통령을 보는 꿈 

조력자를 만나 본인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여러방면으로 도움을 받으며 그 일이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예상치 못했던 권력이나 명예를 가지는 꿈이며, 구체적으로는 어떤 단체에서 리더가 되는 꿈을 의미합니다.


현직대통령을 보는 꿈/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부와 명예를 한번에 이룰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로또를 구입해야할까요?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조력자나 귀인이 나타나 곧 성공에 가까워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직접 찾아와 사랑한다고 하는 꿈 

길몽이라고 합니다. 명예와 권력을 의미하며 사업상의 계약 시 큰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다양한 형태의 대통령꿈에 대해 해몽을 해보았는데, 어떤 경우에도 태몽으로 직관적으로 해석되는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