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관련 정보

건물 불꿈 해몽 로또당첨 꿈인가?

반응형



편한 밤이 되셨나요? 얼마전 아파트에 불이나는 꿈을 꾸고 해몽을 마구 찾은 적이 있는데 오늘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리는 불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불꿈하면 장소, 불의 크기, 불이 난 원인 등등 상당히 다양합니다. 대략적으로 불이 활활 타오르면 길몽, 그 반대의 경우는 길몽이라는 해석한다고 합니다. 


# 몸에 불이 붙는 꿈

자신의 몸에 불이 붙어 타는 꿈은 자영업인일 경우 사업이나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를 거두는 길몽입니다. 또는 신분 상승의 계기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 불속에 있지만 타지 않는 꿈

불 속에 있지만 타지 않는 꿈은 어떠한 일의 조건에 충족되기는 하지만 크게 일을 성공적으로 성사 시키지 못하는 안타까운 꿈입니다. 


# 나 아닌 다른 사람이 불에 타는 걸 보는 꿈

좀 잔인한 해몽이긴 하지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등이 크레 번창할 것으로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산이나 들이 활활 타오르는 꿈 

 산이나 들이 타는 꿈은 길몽 또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거시적으로 국가나 인류적으로 아주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아주 상징적인 곳이나 큰 건물, 공공기간등이 실제로 화재가 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 불은 안나고 연기만 피어오르는 꿈

 소문이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는 꿈인데 자신에 대한 험담이나 헛소문이 돌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무언가를 태우는 꿈

자신의 감정을 주체 못하여 감정적으로 남을 공격하여 주변사람들과 관계에 문제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평소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려야 합니다. 


# 집이나 건물이 타는 꿈 

집은 자신의 보금자리 즉 자신을 보호해주는 방어막으로 해석되는데 이런 집이나 건물에 불이 나는 것은 집에 좋은 기운이 깃들어 하는 일이 더욱 왕성해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화재로 화상 입어 사망하는 꿈

행운을 나타내는 의미로 지금 불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고 다른 인생이 펼쳐짐을 암시하고, 화재로 화상을 입은 것은 하는 일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성과를 내는 것을 상징합니다. 



 

# 모두 타고 잿더미가 되는 꿈

사업이나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하는 일이 꼬여서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닥치는 것을 상징합니다. 



참고로 로또에 당첨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이 무엇일까요?

바로, 조상이 꿈에 나타나는 꿈에 나타나 어떤 암시 주는 꿈이고, 다음으로 로또 당첨자가 많이 꾸는 것은 대변을 보는 꿈과 불꿈이라고 합니다. 그외에도 호랑이, 뱀, 백마 등이 나오는 꿈 또한 재물을 가지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위 의 경우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재미로 로또 한번 사보시는 건 어떨까요?

 

항상 좋은 꿈만 꾸시고 흉몽에 해당된다고 하더라고 너무 낙담하지 마시고, 늘 조심하며 현실에 충실하면 모두 행복해지 실 거에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꾸~욱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