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배우 이경진 암투병 결혼 남편 이혼? 나이 불타는청춘 새친구

반응형

sbs 불타는청춘에 배우 이경진이 새친구로 합류하면서 배우 이경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평범한 중견배우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경진의 파란만장한 인생에 알아보겠습니다. 





# 배우 이경진 암투병 나이 결혼 파혼 미혼?

이경진이 불타는청춘에 출연하는 사실만으로 기존 멤버들을 긴장시키는 이유는 이경진 나이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경진은 1956년생으로 올해 나이 62세입니다. 환갑이 지난 나이는 불타는 청춘에 처음이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이경진은 1974년에 mbc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해 19880년대 유지인 ,장미희,정윤희와 어깨를 나란히 한 인기 절정의 여배우였습니다. 


이경진 나이가 있다보니 이혼관련해서 루머가 생긴 것 같은데 이경진은 법적으로 결혼한 적이 없는 미혼이라고 합니다. 과거에 한 부장 검사와 스캔들이 났지만 남자 측 집안 반대로 결국 결혼까지는 이어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후에 재미교포 의사와 미국에서 결혼발표를 한 후 결혼식까지 올렸지만, 재미교포 예비신랑이 이경진이 과거에 약혼 후 파혼한 사실을 알고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식은 했지만 혼인신고는 한지 않아 법적으로 미혼이라고 합니다. 




이경진씨의 젊은 시절 엄청난 미모에 남자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아주 많았다고 하지만 아직 평생 동반자는 못 만난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2년 이경진은 유방암 판정을 받았고 약 2년간 16번의 항암치료를 받고 38번의 방사선치료를 받으면서 몸무게가 38kg까지 빠져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조영남 세번째 아내 이경진?

이경진 연관검색어에 조영남이 함께 뜨는데 일전에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조영남과 이경진 열애설에 대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사연인즉, 그 때 조영남이 '나에게는 수많은 여자가 있는데 그 중 생각하고 있는 세번째 아내가 있다'라며 전화를 걸었는데 그 사람이 이경진이라고 합니다. 이에 이경진은 조영남은  단순 친한 사람일 뿐이라며 일축했습니다. 이경진씨가 상당히 당황했을 듯 합니다. 



이경진씨 인생은 파란만장 그 자체 인 것 같습니다. 암투병을 오랫동안 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건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인생은 60부터라고 했나요? 불타는 청춘에서 좋은친구들 많이 사귀시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2018/11/04 - 나혼자산다 노라조 조빈 나이 키 행사섭외비용 결혼

2018/11/02 - 기은세 성형전 과거 남편 나이 집안 직업 양태오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11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2018/10/13 - 김충재 여자친구 소속사 직업 학교 인스타그램 나혼자산다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8/10/06 - 이청아 이기우 결별설 단짠오피스 패션 성형전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