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오영실 남편 남석진 병원 이혼 아들 학력 아픈 가정사 슬프다

반응형

mbc 라디오스타에 입담꾼 이상벽, 허참, 오영실, 붐이 출연하였습니다. 아나운서 출신 오영실은 여러 예능에 나와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오늘은 오영실 남편 이혼루머 아들 가슴아픈 가정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영실 프로필_나이 키 남편 가족사 

오영실은 1965년1월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라고 합니다. 나이 50대 중반치고는 동안인 듯 합니다. 오영실 키는 대략 155cm정도 된다고 하는데, 실제 방송에 나오는 걸 보면 키는 꽤 작은 것 같습니다. 오영실은 1세대 아나테이너 탤런트이기도 합니다. 



오영실 연기는 아나운서 출신답지않게 실감나고 연기력이 꽤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오영실 가족은 남편 남석진, 아들 남종수 남혁수 이렇게 자녀는 아들 2명을 두고 있으며, 오영실 남편 남석진은 유명한 유방암 전문의사이기도 합니다. 





오영실 남편 남석진은 삼성서울병원 의사이고, 성균관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남편 남석진 성격이 구두쇠에 사회적이지 못해 외향적인 오영실과 자주 마찰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오영실 이혼 소식이 있다는 내용이 있는데 루머라고 합니다. 



오영실 아들 남혁수, 남종수 나이가 각각 27세, 24세로 벌써 장성한 나이로 현재는 유학중이라고 합니다. 


#오영실 암투병

오영실은 2009년 처음 갑상선암을 진단받아 감상선암 투명으로 방송활동을 중단 하기도 했습니다. 







오영실은 밝고 외향적인 성격 뒤에 가슴 아픈 가정사가 있습니다. 오영실 아버지는 월남전 참전용사로 오영실 나이 7살 때 아버지가 전사하셔서 오영실 엄마가 생계를 꾸려나가야 했다고 합니다. 



아버지 부재를 알고나서 실어증이 걸릴 정도로 아버지를 그리워했고 어린시절에 유독 오빠만 편애했던 어머니에게 서운함과 섭섭함이 컸다고 합니다. 


2018/11/02 - 기은세 성형전 과거 남편 나이 집안 직업 양태오

2018/10/26 - 이서진 집안 이정도일줄이야 충격! 나이 여자친구 결혼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11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