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배정남 나이 키 개 도베르만 아픈 가족사 부모 이혼

반응형

미스터션샤인에 깜짝 출연으로 배우자로서 존재감 제대로 어필하면서 배정남 이름 석자 제대로 알린것 같습니다. 오늘은 배정남 나이 키 학력 결혼 애견 도베르만 가족사 등에 대해 정리 해봅니다.




# 배정남 프로필(키 나이 학력 직업 가족사)

배정남은 1983년 3월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이고, 방송에서 이미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한 것으로 보아 배정남 고향이 경상도 쪽이라 이미 알고 계실듯합니다. 배정남 고향은 부산이라고 합니다. 



배정남은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키가 180cm가 안되는 177cm에 몸무게는 60kg 로 몸의비율이 너무 좋아 작은 키임에도 잘나가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배정남 학력은 부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경상대학교를 다녔고 데뷔는 2002년이라고 합니다. 


미운오리새끼에서 센스있는 인테리어 감각이 그대로 녹아 있는 배정남 집만 보아도 배정남 패션감각이 뛰어나다 짐작됩니다. 실제로 배정남은 자신의 옷을 리폼해서 입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미우새에 함께 출연한 배정남이 기르고 있는 개 견종이나 분양가격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배정남 이견종은 도베르만으로 애견 이름이 '벨'이라고 합니다. 도베르만 분양가는 50만원~ 수백만원까지 다양하다고합니다.  




예능에 나오는 배정남을 보면 성격이 외향적이고 적극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배정남은 아픈 가족사가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배정남이 언급한바에 따르면 배정남 부모님은 배정남이 초등학교 때 이혼하셔서 배정남은 혼자 초등학교 시절부터 하숙을 했고 할머니가 사랑과 헌신으로 양육했다고 합니다. 집안 사정이 경제적으로 넉넉하지 못해 어릴때 부터 공장이나 공사판에서 막노동을 해서 생활비를 벌었다고 합니다. 





그런 배정남이 모델이 된 계기는 어린시절 부산 옷가게에서 아르바이트는 하는 중에 같은 부산출신 모델 김민준에 옷입는 감각과 몸 비율이 좋아보여 모델해보는 게 어떻겠냐고 권유했다고 합니다. 김민준의 여러번 권유로 배정남은 크지 않은 자신의 키를 걱정하면서 모델계로 입문하여 빠른 시간에 모델로 성공한 케이스라고 합니다. 



배정남은 자신의 옷입는 센스를 발휘해 쇼핑몰 레이건을 운영하면서 한때 억대 매출을 기록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정남 쇼핑몰 레이건 성공은 그의 뛰어난 패션감각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어린시절 많이 외로웠을 듯 합니다. 그래서인지 배정남이 예능에 출연하여 동료 연예인들을 살뜰하게 챙겨주는 따뜻한 사람으로 보였습니다. 배정남의 마음으로 존경하는 선배이자 아버지 같은 사람은 배우 이성민이라고 합니다. 명절에 혼자 있는 걸 알고 집으로 불러 가족같이 음식을 챙겨줬다고 합니다. 


앞으로 모델,사업가,연기자로서의 배정남씨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26 - 이서진 집안 이정도일줄이야 충격! 나이 여자친구 결혼

2018/10/27 - 박성광 매니저 임송 나이 연봉 고향 식당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8/10/06 - 이청아 이기우 결별설 단짠오피스 패션 성형전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