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나혼자산다 노라조 조빈 나이 키 행사섭외비용 결혼

반응형

한국의 남자 레이디가가 뺨치는 특이한 의상으로 항상 이목을 집중시키는 노라조 조빈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짠내나는 싱글라이프를 공개 했습니다. 독특한 의상에 비해 일상은 지극히 평범하면서도 친근했던 것 같습니다. 





#노라조 조빈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소속사 행사비용 등)

조빈은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5세 입니다. 나이가 벌써 40대 중반임에도 노라조 조빈으로 활동 할 때의 나이는 20~30대만큼 열정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조빈의 본명은 조현준이라고 합니다. 지극히 평범한 본명이라 가수활동 시 가명을 조빈으로 바꿨나봅니다. 


키는 생각했던 것 보다 상당히 큰 181cm라고 하는데 늘 특이한 복장에 가려서인지 키가 커보이지는 않습니다. 

노라조 조빈씨 나이가 45세 이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고 20년째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자취생이라고 합니다.


노라조가 꽤 오랫동안 활동을 했는데 2005년 데비해서 13년간 가창력이 뛰어났던 이혁과 함께 노라조로 활동하다가 2017년 이혁이 탈퇴한 후 새로운 멤버인 원흠과 노라조 활동 중입니다. 




새로운 멤버 원흠은 중국에서 10년 넘게 활동을 해오던 가창력 뛰어난 실력파 가수이며, 외모도 이전 노라조 멤버였던 이혁과 비슷한듯 합니다. 


노라조의 히트곡에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너무 유치한 가사이지만 한번 들으면 나도 모르게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이 강한 노래들이기에 여러 행사섭외 문의가 끝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 행사에서 초대가수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노라조 행사 횟수가 한달에 40~50개가 된다고 하는데 여기서 노라조 한달 행사로 벌어들이는 수입이 궁금해집니다. 노라조 행사섭외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5년전 sbs 뉴스에서 대학행사 섭외 비용 리스트가 공개 된적이 있었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 당시 꽤 유명했던 딕펑스가 1000만원대, 크레용팝이 약 1500만원, 지금은 세계를 쥐락펴락하는 방탄소년단이 1500만원으로 크레용팝과 같은 행사비용을 받고 다녔네요.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은 가수들의 행사섭외비용이 500만원으로 출발했던 것을 보아 5년전 기준으로 노라조 행사섭외비용은 최소 500만원에서 1000만원 정도 수준이 되지 않을까요? 



그정도 행사섭외비용을 받고 한달에 40~50개정도를 돌면 꽤 높은 수입을 거두는 것이 아닐까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추측이고 정확한 행사섭외비용은 아닙니다.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가수로서 노라조 조빈은 너무 특이한 나머지 거리감이 느껴졌는데 이번에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주판을 팅기면서 계산을 하는 모습이나 매니저나 주변사람들에게 조심하는 모습등을 보면서 호감 및 친근감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노라조 노래들을 들어보면 노래가사들이 상당히 현실적이고 직관적이며 노라조 뮤직비디오 또한 우리에게 큰웃음을 주기 충분합니다.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말한대로 철들지 말고 지금 모습 그대로 앞으로 쭉~ 노라조 조빈으로 남아주셨으면 합니다. 


2018/11/02 - 기은세 성형전 과거 남편 나이 집안 직업 양태오

2018/10/27 - 박성광 매니저 임송 나이 연봉 고향 식당

2018/10/11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2018/10/08 - 이동건 전여친 리스트 결별이유 남동생 피살 아픈가족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