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박성광 매니저 임송 나이 연봉 고향 식당

반응형

주말 예능으로 즐겨 보고 있는 전지적참견시점에 best 커플인 박성광 매니저 임송편을 보면 괜히 뭉클할 때가 있는데 박성광 매니저 임송을 보면 제가 사회초년생일 때의 긴장과 서툼에 힘들었던 시절이 생각나서가 아닌가합니다. 오늘은 임송매니저 나이 연봉 고향 가족관계 학력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박성광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라고 합니다. 곧 나이가 40인데 동안 외모 덕에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보입니다. 



박성광씨 키는 방송에서도 그러게 커보이지 않는데 프로필상 168.5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 박성광을 본 사람들은 더 작아보인다고 합니다. 


# 임송 프로필 (나이, 연봉, 학력, 고향 등)


임송 나이는 올해 23살이라고 합니다. 임송은 20살 성인이 되자마자 면허를 취득하고 매니저 취업 준비를 하다 SM에 입사하여 처음 담당하게된 연예인이 박성광이라고 합니다. 전참시 첫방송 때 임송 매니저 경력은 25일이라했으니, 정말 한달도 안된 신입매니저였습니다. 




임송 매니저가 많은 응원과 박수를 받는 이유는 23살이라는 나이답지 않게 겸손하고 배려가 몸에 베여있고 최선을 하는 모습이 너무 기특해서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박성광 연관검색어에 박성광 생수 물이 뜨는데, 전참시 방송에서 마시던 생수가 업소용으로 임송 부모님이 하시는 식당에서 가져온 거라 설명했습니다. 임송매니저의 어머님이 아껴쓰고 예쁨 받으라고 보내주신 생수라고 합니다. 하는 행동 하나하나가 이쁨 받아 마땅한 거 같습니다. 


박성광씨는 임송 매니저 잘 만나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것이 분명하고 오랫동안 꼭 붙들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임송 학력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신데 개인정보로 학력 및 학교가 비공개 되어 있는데 매니지먼트학과를 전공 했다는 정보가 있긴 합니다. 임송이 전참시에서 간혹 고향에 꼐신 어머니와 통화할 때 보면 경상도 사투리가 나오는데 임송 고향은 경남 창원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아직 안 한다고 합니다. 



박성광 임송이 속해있는 SM 회사 신입 연봉이 2000만원 초중반이라고 하는데 임송 매니저 연봉도 그 정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SM과 같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사 매니저 연봉 초봉도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듯 합니다.


사실 연봉이 2천만원 초중반이면 월급 자체는 아주 많은 편은 아닐텐데 어머니 여행가시라고 100만원을 드렸다고 하는데 정말 효녀 중에 효녀 있습니다. 임송 매니저 어서어서 승진하고 주가 올려서 더더 많은 연봉받고 광고도 찍고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