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기은세 성형전 과거 남편 나이 집안 직업 양태오

반응형

기은세는 고등학교 때 잡지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였고, 2006년 '투명인간 최장수'에서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 놈,에서 아주 작은 단역을 맡아 출연한바 있습니다. 기은세 소속사는 싸이더스HQ라고 합니다. 



기은세는 배우로서 크게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기에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현재 기은세는 SNS 스타로 상당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기은세는 인스타그램 럭셔리 라이프로 잘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tvn'택시'에 기은세 남편과 기은세 집이 공개된 바 있는데 기은세의 인테리어 감각이 전문가 수준을 능가하여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기은세 나이는 83년생 올해 나이 35살인데 정말 피부관리를 잘해서인지 나이가 20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동안인 것 같습니다. 



기은세 남편 양태오는 기은세 보다 나이가 12살이 많은 띠동갑이지만 나이는 사랑앞에 무용지물이였나봅니다. 이렇게 이쁜 기은세가 남편 양태오에게 먼저 프로포즈를 했다고합니다.  기은세와 남편 양태오는 2012년 9월에 결혼하였습니다. 




기은세 성형? 

대부분의 여배우들이 성형을 한 전력이 있고 성형전 과거사진들도 이미 인터넷에 많이 공유되어지지만, 기은세의 과거 성형전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기은세 눈은 쌍거풀이 있지만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오똑한 코는 왜지 모르게 어색함이 있는 듯 합니다. 



기은세 남편 직업은 한 무역회사의 CEO이고, 재미 교포로 잘 꾸미고 다녀서 주위에서는 예술계통에 일하는사람으로 자주 오인한다고 합니다. ,기은세 학력은 백석예술대학 회화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기은세 집안인지 남편 집안인지 모르겠지만, 현재 살고 있는 100평대 한남동 빌라를 보면 집안이 넉넉하거나, 남편 양태오씨의 수입이 꽤 좋은 게 아닌가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