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황의조 연봉 여자친구 양다리 사생활 왜 논란

반응형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헤트트릭 3골로 4강 진출에 주역이 되였던 황의조 사생활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황의조 연봉, 여자친구, 나이 , 사생활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황의조 프로필 (연봉 나이 키 여자친구 등)

황의조는 1992년 8월생으로 올해 나이가 27살이고 황의조 키는 184cm 몸무게 73kg 입니다. 황의조는 감바 오사카에  FW공격수로 소속되어 있습니다.  





황의조 학력은 용인초등학교 풍생중고등학교, 연세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황의조는 성남 FC 유스팀 풍생고 출신으로 2011년에는 성남 일화에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황의조 연봉은 공식적으로는 공개가 안되는 부분이라 정확하게 알기는 힘들지만, 2015년 일본 감바오사카에서 황의조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서 20억원의 이적료를 지불했다는 자료가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황의조 선수 연봉을 추측해보자면 10~20억 사이가 되기 않을까 예상합니다. 


27살이라는 젊음 나이에 많은 연봉을 받고 있는 황의조 선수 실력은 이번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로 뽑힌 만큼 뛰어나다고 합니다. 



# 황의조 여자친구 양다리 인스타 논란 사생활







황의조가 사귀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다른 여자를 만나 양다리 걸치는 것도 모자라 잠자리까지 가진 뒤에 사귀던 여친에게 연락 두절이 된 일이 있었습니다. 이는 황의조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여자들과 주고 받은 메세지가 공개되어 황의조 인성에 대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후 황의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폐쇄하였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인에서 활약이 컸던 만큼 과거 양다리 걸친 지져분한 사생활 문제가 수면으로 떠오르며 황의조 인성에 대해 문제 삼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황의조 선수 나이가 27세임에도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았습니다. 이번 아시안 게임 축구에서 우승을한다면 군대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 보다 좀 더 간절히 경기를 뛰지 않을까 합니다. 


2018/08/28 - 박해미 남편 황민 직업 아들 (황성민 황성재) 전남편 이혼

2018/08/28 - 이승우 여친 키 나이 연봉 이정도였어? 이상형 아나운서라던데

2018/08/27 - 유연석 성형전 과거 키 여친 미스터션샤인 구동매 멋짐폭발 (과거사진 유)

2018/08/23 - 정찬성 아내 직업 연봉 수입 어마무시 aomg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