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승우 여친 키 나이 연봉 이정도였어? 이상형 아나운서라던데

반응형

이번 아시안축구대회에서 시원한 득점을 한 이승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축구선수 이승우 여자친구 키 나이 연봉 이상형 등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승우 프로필 (키 나이 연봉 이상형 학력 )


이승우는 1998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가 만으로 20세라고 합니다. 나이가 20살이면 이제 막 성인이 되었는데 국가대표에 선발이 된 전도유망한 축구선수입니다.  이승우가 필드에서 뛰는 것을 보면 느끼시겠지만 키가 그렇게 커보이진 않았는데 대한민국 평균 키인 173cm 이고 몸무게는 63kg로 축구선수 치고는 다소 왜소해 보입니다. 



이승우는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최전방 공격수 포지션을 맡으면서 어릴때부터 실력을 인정받아왔습니다. 작은키에도 불구하고 발이 상당히 빠르고, 돌파력이 뛰어난 선수이기도 합니다. 


이승우는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선수로 상당한 유망주로 떠오르는 선수 중 한명이기도 합니다. 


이승우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아직 공식적으로 언급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일전에 스페인 모델과 열애설이 났지만 공식적으로 이승우 여친으로 확인 된 바는 없다고 합니다.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이상형이 아나운서라고 말한 바 있는 바로 이상형은 정지원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일전에 이승우가 골득점 후 정지원아나운서 앞에서 함께 춤을 춘 적이 있어 크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정지원 아나운서 나이는 34세로 이승우와 정지원 아나운서 나이차이가 무려 14살이나 납니다. 



이승우는 아직 나이가 어리고 경험이 많이 부족하지만 실력만큼은 앞으로 큰 기대를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승우 연봉은 2017년 기준 약 3억 4천만원을 받는다는 정보도 있고, 현재 소속되어 있는 베로나와 연봉 계약시 65만유로, 한화로 8억 8천만원정도 받는다는 자료도 있습니다.  이승우는 집과 차량은 연봉과 별개로 인센티브로 제공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우 등번호는 국가대표팀의 경우 10번을 달고 뛰게 되었는데 등번호 10번의 의미는 공격수나 팀 에이스에게 부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이승우가 소속되어 있는 해외 베로나 FC에서는 등번호 21번을 달고 뛰고 있습니다. 


등번호 10번은 부여한 것인 아무래도 우리나라 국가대표로서 거는 기대가 크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이승우는 어릴적 스페인 바로셀로나 FC소속일 때 스페인을 마스터하고 베로타 FC로 이적하면서 이탈리아어도 유창한 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카탈루냐어도 구사가 가능하고 한국인이라 한국어까지 총 4개국어가 가능한 엘리트? 선수이기도 합니다. 



이번 아시아게임에서 더 많은 활약을 해주길 바라고 앞으로 자주 보고 싶은 선수입니다. 



2018/08/23 - 정찬성 아내 직업 연봉 수입 어마무시 aomg

2018/08/18 - 쌈디 전여친 자살 aomg 사임 뜻밖에 이유 (06076 가사)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6/18 - 김부선 나이 남편 딸 이미소 친부 단성사 장남? 실체 (친부 이정길 루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