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유연석 성형전 과거 키 여친 미스터션샤인 구동매 멋짐폭발 (과거사진 유)

반응형

이번 미스터션샤인에서 캐릭터 변신을 제대로 한 사람은 바로 구동매 역에 유연석이 아닐까합니다. 이번 미스터션샤인 구동매 역할로 여자팬이 더욱 늘어날 듯합니다. 




# 유연석 프로필 (고향, 나이, 키, 과거사진, 혈액형)


유연석은 1984년 4월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세인데, 실제 이미지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나이가 34세에 그 얼굴과 몸매라 최강동안이 아닐까합니다. 유연석 고향은 서울이지만, 어릴적 공학박사 아버지가 경상대학교 교수로 임용되며 진주에서 10년정도 유년시적을 보냈다고 합니다. 


유연석 학력은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해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동대 대학원에서 연기 예술학 석사과정을 거쳤습니다. 







극중에서도 훤칠한 키와 제대로 벌어진 어깨가 매력적인데 유연석 실제키는 183cm 에 몸무게 73kg라고 합니다. 실제키가 생각보다 작은 듯합니다. 구동매 역에서도 느낀 거지만, 비율이 좋아서인지 실제키보다 훨씬 커보입니다. 


유연석 데뷔는 2003년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 아역을 연기하면서 였습니다. 그외에 출연한 영화는 건축학개론, 늑대소년, 화이, 제보자, 상의원, 뷰티 인사이드 등입니다. 


유연석 출연한 드라마에는 종합병원2, 드림, 호박꽃 순정, 심야병원, 맛있는 인생, 엄마가 뭐길래, 응답하라 1994, 미세스 캅, 낭만닥터 김사부, 미스터션샤인 등 다수가 있습니다. 




# 유연석 성형전 과거사진 


유연석은 초등학교 전교회장을 한 이력이 있어서 그런지 어릴적 얼굴에 잘생김은 물론 똘똘한 이미지가 묻어납니다. 지금 유연석을 보면 어릴적 모습이 고스란히 보이는 것으로 보아 얼굴성형은 하지 않았다 예상했었습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추정되는 위 사진에서는 지금과 같은 선한 눈매가 똑같은 것 같습니다. 눈성형은 하지 않은 듯합니다. 



풋풋한 20대 사진인데 지금처럼 갸름한 얼굴에 오똑한 코 선한 눈매가 거의 그대로라 성형의혹이 거짓이 아닐까했습니다. 



하지만, 아래 올드보이에서 유연석 모습은 너무나 낯선 것 같습니다. 이 당시 유연석 모습과 지금 모습을 비교해보면 좀 다른 모습이 보이는 것기도 합니다. 특히 코모양이 좀 달라진 듯 보며 코성형을 한 것이 아닌가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유연석은 현재 공식적으로 여친이 없다고 하며, 예전에 배우 김지원과 열애설이 난 적이 있어서 유연석 연관검색어에 김지원이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유연석 여친으로 김지원이 언급되면서 유연석은 친한 동료일뿐이라 루머를 일축한 바 있습니다. 



미스터션샤인 구동매 캐릭터가 겉으로는 무자비한 깡패같지만, 속은 한없이 어린 남자입니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한 유연석이 이번에 구동매 역으로 제대로 이미지 변신을 하지 않았을까합니다. 유연석, 구동매는 사랑입니다. 

2018/08/27 - 변요한 나이 여친 인스타그램 미스터션샤인 김희성 짐승남이네

2018/08/23 - 정찬성 아내 직업 연봉 수입 어마무시 aomg

2018/08/22 - 이하늘 결혼 여친 모과 미성년자? 신지 전여친 가희 강원래 사건

2018/08/16 - 배윤정 결혼 제롬 이혼 사유 연하 남친 누구? 배윤정 안무 춤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