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하늘 결혼 여친 모과 미성년자? 신지 전여친 가희 강원래 사건

반응형

요즘 불타는 청춘이나 도시어부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 DJ DOC 이하늘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11년간 사귄 여자친구와 제주도에서 결혼을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하늘 연관검색어에 신지, 가희, 강원래 , 베이비복스 등이 나오는데 이하늘과 어떤 사연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이하늘 프로필 ( 나이, 키, 고향, 가족관계, 학력) 

1994년 가요계에 데뷔한 남성 3인조 그룹 DJ DOC의 리더였던 이하늘은 1971년 5월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이하늘도 나이가 꽤 들었네요. 이하늘 키는 171cm에 60kg 몸무게, 혈액형은 O형이고, 고향은 대구라고 합니다. 



이하늘은 이미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의 가난했던 어린시절과 불우한 가정사를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하늘 가족관계는 부모님, 2남 1녀 중 첫째이고 남동생 이름은 이현배라고 합니다. 이하늘 본명은 이근배입니다. 


이하늘 부모님은 이혼 한 후 각자 재혼을 하였기 때문에 이하늘과 여동생, 남동생을 할머니가 양육했다고 합니다. 워낙 가정형편이 좋지 못해서 고등학교도 자퇴를 하고 DJ의 꿈을 안고 1994년도에 박정환, 김창렬과 함께 DJ DOC를 결성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이하늘 신지 무대공포증 사건 전말

이하늘 연관검색어에 신지가 나와서 모두 이하늘과 신지가 결혼하는줄 아신분들이 꽤 있으실듯 합니다. 하지만, 이 두사람 사이에는 다른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코요태와 DJ DOC가 같이 활동하던 시기에 신지가 이하늘을 보지 못해 인사를 못하고 무대에 급히 올라간 이후 행사 종료 후 죄송하다 사과했지만, 이하늘이 끝까지 신지를 무시했다고 합니다. 



그 사건 이후 김구라 이하늘이 함께 무대 위에서 신지를 욕을 함으로서, 신지에게 악플이 쏟아졌고 설상가상 신지 성대결절로 무대를 어려워하기 시작해서 무대공포증이 생겨 한동안 방송활동을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이하늘과 신지의 사이가 어떠한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죄송하다 사과하는 후배를 끝까지 외면하는 이하늘의 인성에 대한 논란이 있을법도 합니다. 




<DJ DOC_ '부치지 못한 편지' 가사 일부>


# 이하늘 가희 강원래에게 전여친 강탈?

이하늘이 작사작곡한 많은 노래들이 히트를 쳤었는데 그 중에 '부치지 못한 편지' 라는 노래의 내용이 좀 충격적입니다. 가수 강원래에게 이하늘의 여자친구를 빼겨서 화가난 심정을 담은 노래라고 합니다. 




실제로 강원래는 당시 이하늘의 여친인줄 모르고 여자가 너무 대시를 해서 집에가서 술한잔하다 같이 있었을뿐이였다고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노래가서를 보면 이하늘은 강원래를 용서하지는 않은 듯 합니다. 당시 이하늘 여자친구라는 사람이 가희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사실이 아닌 루머라고 합니다. 



이하늘과 가희는 서로 사귄바는 없으며, 그냥 가수 선후배관계라고 합니다. 





# 이하늘 결혼 여자친구와 17살 차이 미성년자?

올해 나이 48세인 이하늘은 11년간 사귀어온 나이 31세 여자친구와 10월에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이하늘 예비신부 현 여자친구 애칭은 모과라고 합니다. 이 둘은 지인들만 초대해서 제주도에서 비공식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합니다. 


이하늘 여친 모과와 나이차이가 17세가 난다는 사실 때문에 여친이 미성년자일때 사귄거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 이하늘 여친 모과 나이는 31세로 20살때 이하늘과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20살이면 미성년자는 아니죠. 아무튼 갑작스런 결혼발표에 임신설까지 나오고 있긴 합니다. 



이하늘 여자친구 직업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일반인이다보니 여자친구 직업이나 신상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히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기에는 미모가 출중해 패션이나 예술분야 쪽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하늘씨는 악동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많은 이슈과 논란을 불러일으켰는데 이제 결혼하게되면 좀 더 성숙해진 이하늘씨를 보고싶습니다. 왠지 성숙한 이미지와 이하늘과는 어울리지 않은 듯 하긴 합니다. 



2018/08/16 - 배윤정 결혼 제롬 이혼 사유 연하 남친 누구? 배윤정 안무 춤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6/18 - 김부선 나이 남편 딸 이미소 친부 단성사 장남? 실체 (친부 이정길 루머)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