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쌈디 전여친 자살 aomg 사임 뜻밖에 이유 (06076 가사)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쌈디가 나오고 부터 시청률이 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쌈디 연관검색어에 '쌈디 전여친 자살' 내용이 있어 확인해보았습니다. 




쌈디 전여친자살이라는 연관검색어가 꽤 충격적인데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쌈디는 유독 말라있어서 쉬는동안 무슨일이 있었던것일까?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쌈디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쌈디 전여친으로 공개되었던 홍대여신 레이디제인이였다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실듯 합니다. 전여친 자살 내용을 보고 레이디제인인가? 했지만 다행이 아니였습니다. 




쌈디 레이디제인 결별 이유는 서로 일에 집중하고자였다고 한 바 있고 헤어진 연인이지만 친구처럼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라고 합니다. 




쌈디 전여친 자살이 연관검색어에 뜬 이유는 바로 쌈디 노래 중 ' 06076' 의 노래 가사 속에 여친의 자살을 암시하는 내용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노래 06076 의 뜻 전여친 집 우편번호라고 합니다. 다행이 충격적인 루머가 사실이 아닌 것이 다행입니다. 




또한, 쌈디 전여친 레이디제인과도 연관성이 없어 보입니다. 쌈디가 나혼자산다에 연속에서 출연하며 나혼자산다 고정멤버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 나혼자산다 경주편에서는 신입회원으로 곱창, 게장 완판 주인공 마마무 화사가 출연하면서 전현무 한혜진의 결혼 임박설까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쌈디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라고 합니다. 쌈디 나이를 보니 꽤 가수생활을 오래한 것 같습니다. 쌈디 소속사는 aomg 이고 지난 7월에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aomg 사임서를 다음과 같이 올렸습니다.



 "상기 보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대표직을 사임합니다"라는 내용이였습니다. 그 이후 쌈디 신곡 'Me No Jay Park' 가사에서 aomg 사임을 결정하기까지 본인의 고민과 진심을 보여주었습니다. 







한동안은 나혼자산다에서 쌈디의 솔직하고 진솔한 솔로생활을 더 볼 수 있을 것 같아 매주 금요일이 기다려집니다.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12 - 최화정 성형전 고백 환갑 나이 최강 동안 비법은?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8/03 -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2018/07/07 -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