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반응형

요즘 동상이몽2에 새로 투입된 한고은이 연일 화제입니다. 이유는 비밀리에 결혼하고 난 후 비공개였던 남편이 함께 출연하여서 입니다. 40이 넘는 나이에도 한고은은 여전히 아름다운 듯 합니다. 오늘은 한고은하면 주홍글씨처럼 따라다니는 전남친 박준형과 결별 이유와 성형전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고은 프로필

한고은은 1975년 3월생으로 나이는 43살이며 고향은 서울입니다. 고향은 서울이지만 국적은 미국이며 가족관계는 3녀 중 차녀입니다. 한고은 언니는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수재이기도 합니다. 





한고은 키는 174cm이고 몸무게 51kg의 늘씬한 몸매의 소유자이고 학력은 써니힐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FIDM대학교의 의상디자인학과를 나왔습니다. 한고은 데뷔는 큰 키에 늘씬한 몸매 소유자 답게 슈퍼 엘리트 모델 출신이고 소속사는 지앤지프로덕션입니다. 










한고은은 4년 전 홈쇼핑 MD 신영수씨와 결혼하여 아직은 아이는 없이 신혼을 즐기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현재 남편인 신영수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만난지 101일만에 결혼했다고 합니다. 한고은 남편 신영수씨와는 나이차이가 4살이 나고 신영수씨가 연하라고 합니다. 





워낙 미모의 모델출신 배우 한고은이기에 평범한 회사원인 남편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한고은 남편 신영수 직업음 홈쇼핑 MD에 가수 이적을 닮은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이고 꽤 유복한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한고은 연관검색어에 항상 전남친 GOD 박준현이 뜹니다. 이유는 한고은과 전남친인 GOD 박준형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아는 사실 입니다. 한고은 박준형 모두 국적이 미국이라는 공통점 때문에 쉽게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한고은 박준형은 3년 정도 열애를 했었고 GOD 멤버들과 불화가 생길 정도로 푹 빠져서 연애를 이어갔었고, 결혼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깊은 관계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각자 활동으로 바쁘게 지내면서 7개월가량 서로 연락을 하지 않다가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별이유를 정확하게 밝혀지진 않았지만 한고은이 한 방송에 나와 박준형의 입장을 생각해서 결별사유를 밝히기 조심스럽다며 눈시울을 적시며 말한 바 있습니다. 결별 이유는 두 사람만 알고 있겠지요? 



한고은 그 이후에도 많은 연애를 한 바 있는데 유고슬라비아 출신 축구선수 , 영화 감독 김동원씨, 탤런트 장태훈,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씨의 동생 등 꽤 많은 열애를 한 바 있습니다. 




한고은 전남친이였던 GOD 박준형씨는 현재 승무원 출신 연하 아내를 만나 슬하에 딸을 하나 두고 있습니다. 








한고은은 정말 매력적인 외모를 갖고 있지만 연관검색어에 성형전 내용이 나올 정도로 성형전 사진이 현재 얼굴과 상당히 차이가 나서 놀랐습니다.  첫번째 12년전 사진은 세련된 면은 없지만, 현재 한고은 얼굴과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두번째 사진과는 동일인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차이가 있습니다. 




화정법이 좀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현재 얼굴과 비교해보면 눈성형, 코성형, 윤곽성형? 정도는 한 것으로 보입니다. (어디까지나 추측입니다. ) 그리고 가장 확실한 성형인 다이어트를 많이 한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큰 키에 비율이 좋아 매력적인 한고은입니다. 


확실한 성형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가 현재의 매력넘치는 한고은을 있게 하지 않았나싶습니다. 앞으로 동상이몽2에서 사랑하는 연하남편 신영수씨와 알콩달콩 행복한 신혼생활을 자주 보았으면 합니다. 


2018/08/12 - 최화정 성형전 고백 환갑 나이 최강 동안 비법은?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8/03 -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7/07 -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2018/07/08 -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