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시아 나이 성형전후 걸그룹 치치 대세배우 등극?

반응형

오늘 해피투게더3 에서 시선강탈 대세배우 특집에 미스터션사인 조연배우 이시아 와 이정현씨가 출연해서 미스터션샤인 출연료 및 캐스팅 비화등에 대해 언급하였고 배우 이시아씨의 놀라운 숨은 과거가 들어났습니다. 단아한 이미지의 대세배우 등극한 이시아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시아 누구인가?


이시아는 1990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입니다. 이시아 나이가 20대 중반쯤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좀 있으신듯 합니다. 이시아 이름은 가명이며, 본명은 이지아라고 합니다. 이시아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을 전공하였고 아직 졸업은 못한 상태라고 합니다. 





아시아 는 뜻밖에도 치치라는 걸그룹에서 활동 하기도 했습니다. 활동 당시 예명은 샤인으로 서브보컬이였다고 합니다. 





이시아씨는 단아한 이미지에 여러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고 이시아 이름을 널리 알린 드라마는 아무래도 드라마 시그널에서 극중 인물 이재한의 첫사랑인 김원경역을 맡았을 때입니다. 그외에도 이시아는 드라마 하녀들, 귀신보는 형사 처용2, 시그널, 별난 가족, 터널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연예활동 중입니다. 








이시아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이고, 이시아 소속사에는 하정우 배성우, 고아라, 김의성 등 짱짱한 배우들이 속해 있습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정우성, 이정재가 대표로 있는 곳이고, 정우성씨가 직접 영입한 1호 배우라고 합니다. 현재는 미스터션샤인의 이병헌의 어머니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아쉽게도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 유진 초이(이병헌) 엄마 역으로 1회만 출연하기로 했는데 이응복 감독이 2회 분량으로 편집해주어 그나마 조금 더 분량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응복 감독이 드라마 터널을 보고 이시아에게 연락은 했다는 캐스팅 비화가 있다고 합니다. 




이시아 성형 논란이 있기는 하지만, 20대 초반 걸그룹 치치 활동 당시 사진을 보아도 지금과 크게 달라진 모습은 찾기 힘든 것 같습니다. 성형이 아닌 시술은 했을 지 몰라도 크게  성형은 한 곳은  없는 듯 합니다. 다만 TV에서 볼 때 이시아 코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서 코성형 의혹은 있는 것 같습니다. 



성형논란을 일축하고 이시아의 전체적인 이미지는 편안함과 단아한 첫사랑 같은 느낌이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앞으로 이시아의 꾸준한 연기 활동을 기대하며 미스터션사인 이병헌 엄마 역의 이시아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8/08/10 - 이정현 미스터션샤인 일본군 츠다하사 이래서 주목받는다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8/03 -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순수의시대 노출 아는 와이프 출연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7/08 -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