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배윤정 결혼 제롬 이혼 사유 연하 남친 누구? 배윤정 안무 춤

반응형

현재 프로듀스48이 한참 인기리에 방영중인데 평가자 중 한사람인 배윤정은 2016년 프로듀스 안무 트레이너로 활약 하였고, 프로듀스101에서는 살벌한 독설하는 안무가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배윤정이 직접 트레이닝한 안무들이 크게 히트를 친 바 있습니다. 



배윤정은 96년도에 백댄서로 연예계에 데뷔 했었고 야마앤핫칙스라는 안무팀의 단장입니다. 배윤정 안무로 유명한 것으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 아브라카다브라'의 시건방춤, 카라의 '미스터' 엉덩이춤, 티아라 '보핍보핍'의 고양이춤, EXID '위아래' 골반춤 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배윤정은 노래와 안무 춤만 들어도 바로 알 수 있을만큼 안무계에서는 꽤 실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윤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꽤 나이가 있는 편입니다. 배윤정은 가수 VJ출신 제롬과 결혼 한 바 있습니다. 전 남편인 제롬은 삼겹살집에서 반지 들고 무릎을 꿇으며 배윤정에게 프로프즈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윤정과 제롬의 결혼생활은 오래가지 못가고 2016년말 이혼을 합니다. 이혼 사유는 서로의 성격차이라고 공식적인 이혼사유를 밝힌 바 있지만, 배윤정은 제롬과 이혼 사유에 대해 사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고 말하기도 하여 구체적인 이혼이유에 대해 말하지는 않았습니다. 




제롬은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로 배윤정과는 3살 차이였고 , 제롬 고향은 독일이며, 그룹 엑스라지 멤버로 활동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배윤정은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습니다. 현재 연하 남친은 연예인은 아니고 일반인으로 훈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프로듀스 48에서 여전히 카리스마 내뿜으며 열심히 활동 중이고 사랑도 진행 중이니 보기 좋습니다. 배윤정 친구인 가수 가희처럼 이쁜 가정을 꾸릴 수 있는 결혼 소식을 다시 들을 수 있을까요?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12 - 최화정 성형전 고백 환갑 나이 최강 동안 비법은?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