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우빈 장발 신민아 결별 비인두암 투병 완치?

반응형

한 인터넷 게시판에 비인두암으로 투병 중인 김우빈 근황이 공개되어서 많은 분들이 걱정과 관심을 가졌습니다. 게시판에 올라온 사진에는 김우빈과 친구인 이종석이 한 카페에서 나서는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김우빈의 모습은 뜻밖에도 깔끔한 헤어스타일이 아닌 단발정도의 길이로 기른 장발의 모습이였습니다. 일상생활을 하는 모습에 김우빈 완치 된 것 아니냐는 말도 있었지만, 아직 완치판정을 받지를 못하고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우빈은 2017년 5월에 청천벽력같은 비인두암4기 판정을 받았고, 진행 중이던 영화 촬영 및 모든 스케줄을 취소하고 바로 비인두암 치료에 전념하게 됩니다. 





비인두암은 코 안 깊이에 있는 인두 부분에 악성종양이 생기는 병이며 10만명 중 1명꼴로 발명하는 상당히 희소암 중 하나 이며 매년 4000명 정도에게 발명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비인두암 완치율은 70% 정도로 상당히 높은 편이지면 초기 증상이 없어 발견하기 어려운 병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비인두암 주요증상에는 코피가 자주 나고 한쪽귀가 멍멍한 느낌이 자주 든다고 합니다. 김우빈은 현재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병행하면서 체중이 급격히 줄었다고 합니다. 












2015년에 현재 연인인 신민아씨와 열애설이 난 이후 신민아의 최근 근황이 잘 알려지지 않아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이 자주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 방송에서 김우빈이 아플 때 신민아가 병원에서 자주 목격되었다는 제보가 많았고 실제로도 김우빈 연인 신민아가 스케줄이 없을 때에는 대부분 김우빈과 함께 병원에 동행한다고 합니다. 김우빈 신민아 모두 톱스타임에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사랑 계속 이어가는 모습 너무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김우빈 신민아 결별설은 사실무근인 것으로 결론 났습니다. 



부디, 김우빈 병이 빨리 완치되어서 건강한 모습으로 TV 속에서 보고싶고 지금처럼 평범한 생활하는 근황들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2018/08/16 - 배윤정 결혼 제롬 이혼 사유 연하 남친 누구? 배윤정 안무 춤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12 - 최화정 성형전 고백 환갑 나이 최강 동안 비법은?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7/08 -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