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변요한 나이 여친 인스타그램 미스터션샤인 김희성 짐승남이네

반응형

미스터션샤인 갈수록 매력적인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몰입도 상당하고 김은숙작가의 스토리 전개며, 감탄 절로 나오게 하는 대사들에 빠져듭니다. 오늘 미스터션샤인 16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오늘은 유독 짠하고 멋졌던 김희성역에 변요한 나이 여친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변요한 프로필( 나이, 여친, 키, 인스타그램, 작품 등)





변요한은 1986년4월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라고 합니다. 벌써 나이가 30대에 접어든 배우입니다. 광고에서 깔끔한 이미지를 봤을 때는 변요한 나이를 20대로 추정했으나,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듯합니다. 





변요한 키는 173cm로 대한민국 남자 평균 키 정도 되는 듯하나, 극중에서 보면 실제키가 좀더 작아보였는데,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변요한 고향은 인천이고,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였고, 변요한 소속사는 사람엔터네이먼트라고 합니다. 







변요한은 다수의 단편영화, 독립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 실력을 쌓아온 연기파 배우입니다. 변요한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작품은 드라마 미생에서 한석율 배역으로 출연했을 때입니다. 




변요한이 출연한 드라마는 뱀파이어 검사, 미생, 구여친클럽, 육룡이 나르샤,미스터션샤인 (김희성 역) 이고, 영화로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하루, 소셜포비아, 들개 등이 있습니다. 


변요한의 나이가 30대인 것으로 보아 여친 유무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공식적으로 변요한 여친은 없다고 합니다. 변요한 실제 성격은 낯을 좀 가리는 편이라고하니, 그런 성격 때문인지 열애설이나 아직 여친은 없는 듯합니다. 



변요한 인스타그램은 현재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중이이라서 그런지, 개인적인 사진은 많이 찾아볼 수 없어 아쉽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x860429b/




토일 주말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 김희성역의 변요한이 일인 신문사를 차리게 되는데 앞으로 김희성의 극중에서 행보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2018/08/23 - 정찬성 아내 직업 연봉 수입 어마무시 aomg

2018/08/22 - 이하늘 결혼 여친 모과 미성년자? 신지 전여친 가희 강원래 사건

2018/08/18 - 쌈디 전여친 자살 aomg 사임 뜻밖에 이유 (06076 가사)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