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미스터션샤인 김남희 일본유학파? 결혼 출연작품

반응형

tvN 미스터션샤인에 푹 빠져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1인이 된지 꽤 되었습니다. 김은숙 작가의 명대사들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보다보면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릅니다. 이병헌, 김태리, 변요한, 유연석 등 출연하는 배우들 연기력이 어머무시하기에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완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 놀라운 신스틸러가 등장하면서 미스터션샤인 드라마가 새로운 국면에 돌입한 것을 직감하게 했습니다. 그 신스틸러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남희씨입니다. 사실 낯익지 않은 얼굴이라 드라마 보는 내내 누구지?하며 궁금증 폭발했습니다. 





# 김남희는 누구인가?

김남희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신인으로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많은 것같습니다. 김남희 나이가 30대인만큼 큰 배역은 아니였지만 수많은 연극과 단편영화에 출연한 경력을 보유한 연기파 배우라고 합니다. 

김남희 출연작 '오발탄',' 그해,여름', '청춘예찬',' 내아내','시련' 등에 단역으로 출연한 바있습니다. 


그리고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작년에 방송된 드라마 '도깨비'에서 과로사한 응급실 의사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김남희는 미스터션샤인 드라마 상에서 동경에서 일왕 다음으로 대단한 계급 집안의 장남인 모리 타카시 역을 맡았습니다. 이병헌 유진초이와는 뉴욕에서 동양인 이웃사촌으로 알고 지낸 사이지만 조선을 일본의 식민지를 만들고자하는 의무를 띤 일본 대좌가 되어 나타났습니다. 


사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모리 타카시 역을 맡은 김남희가 일본사람, 일본유학파, 일본어전공 등이라고 생각할 만큼 일본어 사용이 너무 능숙하고 특히 일본사람이 한국말 할 때의 어눌한 발음까지 충분히 그가 일본과 깊은 연관이 있는 사람일 거라 확신했습니다. 





하지만, 김남희는 일본유학파도 아니고 일본인도 아닌 한국인이며 일본어로 대사를 하는 것 또한 처음이라고 합니다. 김은숙 작가 작품에 단역으로 자주 출연해서 아마도 김은숙 작가가 유심있게 보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 합니다. 


김남희는 곧 품절남이 된다는 좋은 소식이 들립니다. 김남희 결혼 상대 예비 신부는 오랫동안 교제해온 사람으로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9월말에 올린다고 합니다. 



이제 미스터션사인 총24부작 중 5회 정도 남아 있는데 앞으로 드라마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 설레고 궁금합니다.드라마 제목처럼 션샤인!!! 제발 세드엔딩이 아닌 해피에딩으로 끝났으면 합니다. 


2018/08/29 - 황의조 연봉 여자친구 양다리 사생활 왜 논란

2018/08/28 - 박해미 남편 황민 직업 아들 (황성민 황성재) 전남편 이혼

2018/08/28 - 이승우 여친 키 나이 연봉 이정도였어? 이상형 아나운서라던데

2018/08/27 - 유연석 성형전 과거 키 여친 미스터션샤인 구동매 멋짐폭발 (과거사진 유)

2018/08/27 - 변요한 나이 여친 인스타그램 미스터션샤인 김희성 짐승남이네

2018/07/08 -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2018/07/07 -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