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인성 나이 키 열애설 여자친구 고현정 김민희 공효진 이젠 결혼하고싶다

반응형

이번 추석명절에 가족들과 꼭 보러갈 영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조인성 주연  '안시성'입니다. 요즘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영화 '안시성'관련된 내용이 자주 나옵니다. 지난주 라디오스타에서 '안시성' 출연자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이 나와 영화 홍보와 매력발산 하였습니다. 




영화 '안시성' 주인공인 조인성 프로필( 나이, 키, 열애설,여자친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인성은 1981년 7월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태어났습니다. 곧 불혹의 나이가 되어감에도 불구하고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여전히 멋지고 성격 좋아보입니다. 


조인성이 얼굴도 멋지지만, 큰 키가 비주얼에 한몫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조인성 키는 186cm 이고 몸무게는 76kg 정도 합니다. 조인성 데뷔는 1998년 지오지아 모델로 활동하면서 부터였습니다. 문득 어릴적 조인성 사진을 보니 전혀 성형을을 하지 않은 것 같고, 비율이 너무 좋은 몸매 소유자 같습니다. 앞으로도 성형 청정배우가 되시길 바래봅니다.




조인성 학력은 고명초등학교, 천호중학교, 배재고등학교, 전남과학대 모델학과를 졸업한 후 동국대 연극영화과를 중퇴한 것이 조인성 최종학력입니다. 조인성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톱스타들은 인스타그램을 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조인성 인스타그램도 조회가 안되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조인성은 드라마, 영화 여러편에 출연하였는데 2000년에 드라마 ' 학교3'에 출연하면서 모델에서 본격적으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로 시트콤 '뉴논스톱', 드라마 '피아노' sbs 드라마 '발리에서생긴일'에서 단연 톱스타로 등극하면서 조인성 이름을 널리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연예계에서 인성좋기로 소문난 조인성 열애설이 나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조인성 여자친구로 열애설이 났던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요?






지금은 홍상수감독의 연인? 인 배우 김민희와 열애설이 났고 조인성 김민희는 모델로 활동하면서 10년지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년 6개월간 열애 한바 있습니다.




그 이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호흡을 맞춘 공효진과 조인성이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조인성 김민희 가 헤어진 시기와 공효진과 당시 남자친구였던 이진욱의 결별 시점이 비슷해서 조인성 공효진 열애설이 더욱 신빙성을 갖게 되었지만, 사귄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조인성 여자친구? 로 자주 등장하는 사람이 바로 고현정입니다. 고현정이 조인성 여차친구 아니냐는 루머 중 가장 큰 이유는 같은 소속사에 친한선후배 사이였기 때문입니다. 고현정이 이혼 이후 MBC 예능 무릎팍도사에서 조인성에서 결혼하자 청혼했다가 조인성이 쉬운 여자는 싫다고 답해 거절당했다고 농담을 한 바 있습니다. 







결혼 프로프즈 단어를 서스럼없이 언급하는 것을 보면 조인성 고현정은 허물없는 선후배 사이인 듯 합니다. 연하커플이지만 남녀관계는 아무도 모르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