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송승헌 나이 아버지 트위스트킴 유역비 결별이유 플레이어

반응형

MBC 나혼자산다 에서 얼마전 이시언 드라마 촬영 현장이 방송되었는데 드라마 플레이어에서 대배우 송승헌과 친분을 자랑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한 송승헌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송승헌 옛 여자친구였던 유역비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더하지 않았나합니다. 





송승헌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과연 송승헌 몇년생인지 송승헌 나이가 궁금해 찾아보니 정말 '송승헌 나이를 잊은 그대'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송승헌 나이에 적잖게 놀랐습니다. 



<송승헌 프로필 >

송승헌은 1976년 10월 생으로 올해 나이가 벌써 43살로 결혼하지 않은 미남노총각되겠습니다. 혈액형은 B형이고 송승헌 학력은 서울영훈초등학교, 서울대락교 사법대 부설중, 영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에서 연기를 전공하였습니다. 배우이지만 송승헌 데뷔는 스톰 의류 모델로서입니다. 




송승헌 하면 눈썹문신을 방불케하는 짙은 검은 눈썹이 트레이드마크로 성형전후 사진이 없을 정도로 성형청정 배우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송승헌 몸매가 많은 여성은 물론 남성팬을 몰고 다닙니다. 송승헌 키는 175cm로 얼굴과 몸의 비율이 좋고 근육질 몸매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습니다. 



송승헌 연관검색어에 송승헌 아버지와 트위스트김이 함께 나오는데 송승헌 아버지 외모가 워낙 뛰어나서 송승헌 성형설이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송승헌 아버지 송세주씨가 트위스트김를 고소한 사건이 있었는데 고소한 이유는 명예훼손 때문이라고 합니다. 


트위스트김 자서전에 송승헌을 빚대어 친자설을 제기하면서 이런 말도 안되는 사건이 벌어졌다고합니다. 이 친자설은 결굴 트위스트김의 사과로 일단락되어 헤프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송승헌 전여친인 유역비는 대륙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중국에서는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송승헌 유역비는 한중합작영화 '제3의사랑'에 주인공으로 역을 하면서 연인이 되었고 2015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한국과 중국의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열애는 3년 만에 종지부를 찍었는데 결별이유는 영화 끝난 후 두 사랑 사이가 소원해졌고 양국의 팬들의 반대가 심해서 결별했다는 말이 있지만, 그 보다 서로 바쁜 스케줄로 멀리 떨어져 연애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소원해져 헤어진 것이 결별이유라고 합니다. 



유역비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이고 중국 후베이 성 우한시에서태어났습니다. 송승헌 유역비 나이차이는 무려 11살이였습니다. 유역비 키는 170cm 로 상당히 큰 편이고 몸무게는 48kg , 혈액형은 송승헌과 같은 B형이라고 합니다. 


유역비 본명은 류이페이이고 유역비 집안이 대단한데 유역비 아버지는 1급 외교관이고 어머니는 배우이며, 유역비 어릴 적 부모님은 이혼하고 유역비는 어머니와 미국 이민을 가서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유역비 국적은 미국이라고 합니다. 


유역비는 2013,2014년 '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TOP 100에' 선정될 만큼 상당한 외모 소유자입니다. 



이번에 OCN 드라마 '플레이어' 제작사는  많은 히트 드라마를 제작한 스튜디오 드레곤으로 벌써 드라마 '플레이어' 기대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보여진 츠라마 플레이어 촬영 현장이 너무 화기애애해서 드라마 시청률 성적이 꽤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